'안시성' 극장 3사 스페셜 토크 확정...조인성-남주혁-설현 만난다

박지희 기자

2018-09-07 11:16:00

[사진=네이버 영화]
[사진=네이버 영화]
[빅데이터뉴스 박지희 기자] 올 추석 개봉하는 ‘안시성’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3사의 모든 스페셜 토크를 확정 지으며 관객들과 가깝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먼저 오는 14일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김광식 감독은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이 진행할 CGV스타★라이브톡을 관객들과의 첫 소통의 자리를 갖는다.

이어 17일 롯데시네마 츄잉챗에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김설현, 김광식 감독이 참석하여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 카카오 라이브를 통해 들려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8일 메가박스 메가토크에는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김설현, 김광식 감독이 참석하여 장성란 기자와의 토크를 통해 ‘안시성’의 뒷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한다.
CGV스타★라이브톡의 예매는 오늘(7일) 오전 중 오픈될 예정이며, 롯데시네마 츄잉챗 오늘(7일) 오전 10시에 오픈 예정이며 메가박스 메가토크의 예매 역시 곧 오픈 될 예정.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의 캐스팅은 물론 역대급 스케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뜨거운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한편 ‘안시성’은 오는 19일 전국 극장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박지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