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오늘) 방송에서는 우주소녀 루다가 학생과의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이 방송되는 가운데 학창 시절 전교 등수 상위권에 이름을 올릴 만큼 우수한 학생이었다는 루다는 이과를 전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학, 과학 수업에 나설 예정이다.
루다의 첫 제자는 그의 엄청난 팬인 것은 물론 실제 루다가 졸업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후배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으며, 학생을 친동생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루다 선생님, 선생님을 만나게 된 행복감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학생의 밝은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버논이 새로운 학생과 만나 첫 수업을 시작할 예정으로 지금까지 영어 선생님으로 활약해온 버논이 이번 수업에서는 국어를 담당할 것으로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버논과 함께 수업을 하게 될 학생은 세븐틴의 엄청난 팬으로 중학생이 된 이후 '덕질'에 푹 빠진 나머지 학업 성적이 많이 떨어졌다고 전해져 과연 버논은 그의 성적을 향상시키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Mnet의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 '방문교사'는 스타 연예인이 일반 학생을 찾아가 과외 선생님이 되어 1:1로 공부를 가르치고 인생 선배로서 멘토도 되어주는 새로운 컨셉의 교육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