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대공개

조아라 기자

2018-09-05 11:46:05

[사진=제이와이드 제공]
[사진=제이와이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이 오늘(5일) 오후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에서 귀신까지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 역을 맡은 최다니엘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한 것.

‘오늘의 탐정’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로 공개된 스틸 속 최다니엘은 옅은 미소를 띄우며 ‘오늘의 탐정’ 대본 1,2회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오늘의 탐정’은 새로움이 익숙함이란 틀을 깨고 파격적으로 시청자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 사람 냄새 나는 사람들이 모여 최선을 다한 결과물이, 시청자분들 그리고 팬분들께 재미있고 신선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드라마를 향한 애정과 사랑이 담긴 멘트까지 남겼다.

한편, 최다니엘을 비롯해 박은빈, 이지아, 김원해, 이주영, 유수빈 등 다채로운 매력과 자신만의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인 ‘오늘의 탐정’은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