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고스트', 제작보고회서 폭발적 호응 "올 추석 마블이와 함께"

조아라 기자

2018-08-30 16:27:32

사진=네이버, 다음
사진=네이버, 다음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

지난 29일 CGV압구정에서 '원더풀 고스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마동석, 김영광, 최귀화, 최유리 배우부터 조원희 감독이 참석했다.

폭발적인 호응 속에 진행된 '원더풀 고스트' 제작보고회는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장악하며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원더풀 고스트'의 제작보고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블리ㅋㅋ 들을수록 아이러니하지만 이상하게 어울린다ㅋㅋ”(네이버_gori****), “마동석 열일한다 진짜 ㅋㅋㅋㅋ 멋있어”(네이버_ihye****), “마동석님~~^^보고만 있어도 웃음나옴..화이팅~~♡”(네이버_zvez****), “ㅋㅋㅋㅋ기대된다 김영광 요번에 어떤 모습일까”(네이버_pudi****), "연기 잘하시는 최귀화배우님 이번 영화 기대됩니다~~!! 화이팅"(네이버_lwj7****), “올해 추석은 마블리와 함께 ㅋㅋㅋ”(네이버_wjdd****) 등 마동석과 김영광의 착붙케미와 최귀화의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은 드러냈다.
네티즌들의 호응으로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친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9월 개봉.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