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연습생 안유진-장원영, 귀염둥이 수박 시스터즈들의 귀염귀염 셀카 눈길 (프로듀스48)

이상철 기자

2018-08-22 11:00:00

'프로듀스48' 연습생 안유진과 장원영
'프로듀스48' 연습생 안유진과 장원영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한국 연습생 안유진과 장원영의 귀여움이 묻어난 셀카 사진이 SNS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21일 오후 안유진과 장원영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안유진 #장원영]여러분들의 더위를 무찌르기 위해 한장 더! 귀염둥이 수박 시스터즈와 함께 오늘 밤도 시원하게 보내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안유진과 장원영은 소속사 사무실에서 귀여움이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가운데 수박 스티커 사진으로 재미를 더해 사진을 접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원영이도 시원하게 보내~", "두 사람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 "덕분에 힘냅니다", "귀염둥이 수박 시스터즈 원영이와 유진이 ㅋㅋㅋ", "어유 이뻐라 ㅠㅠ"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안유진과 장원영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사진: 스타쉽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