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T48 미야와키 사쿠라, 국프의 정원 4단계 인증샷 공개...'여신같은 청순 미모 눈길' (프로듀스48)

이상철 기자

2018-08-21 16:04:47

'프로듀스48' 일본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
'프로듀스48' 일본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의 일본 연습생 미야와키 사쿠라의 국프의 정원 4단계 인증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프로듀스48' 공식 SNS에서는 "프로듀스48ㅣ미야와키 사쿠라(HKT48) 국프의 정원 4단계 인증! PRODUCE48ㅣ宮脇 咲良(HKT48) 国プの庭園4段階認証!.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응원으로, "미야와키 사쿠라(HKT48)" 연습생이 '모비프렌'을 받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한장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미야와키 사쿠라는 국민 프로듀서들의 응원으로 전달받은 '모비프렌'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여신같은 비주얼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청순미가 돋보였다.

특히, 사진을 접한 국민 프로듀서들은 "사쿠라 대박 4차 인증샷이 벌써", "사쿠라 너무 이쁘다", "데뷔까지 달리자 사쿠라", "진짜 여신같아요 사쿠라는", "ㅠㅠ 사쿠라 공주님 너무 이뻐요"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사진: '프로듀스48' SNS 캡쳐]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