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컴백하는 다이아와 스트레이키즈, 그리고 세계적인 신스팝 듀오 혼네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먼저 전 세계를 강타한 영국 듀오 뮤지션 혼네(HONNE)가 '엠카운트다운'만을 위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미고 있는 가운데 로맨틱한 가사와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I Got You' 무대를 준비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아스트로의 신곡 '너잖아' 무대도 독점 공개 될 예정으로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 '너잖아'로 아스트로의 기존과는 다른 성숙한 남성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붐은 소녀시대의 ‘Lion Heart’를 커버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골든차일드는 세븐틴의 '아주 Nice'를 커버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스트레이키즈는 타이틀곡 ‘My Pace’와 수록곡 '불면증'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전 세계가 함께하는 World No.1 K-POP Chart Show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