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오늘) 오후 안유진, 조가현, 장원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유진 #조가현 #장원영] #스타쉽 연습생 ❤유진 가현 원영❤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지켜봐주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안유진, 조가현, 장원영은 카메라를 빤히 바라보며 청순발랄한 비주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가운데 장원영과 안유진은 현재 '프로듀스48' 데뷔조를 향해 달리고 있어 많은 국민프로듀서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팬들은 "세 사람 너무 이뻐요", "스타쉽 안유진 장원영 데뷔하자!",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 "미모 실화인가요? 너무 이쁜데?", "너무 이쁘고 귀여워 ㅠㅠㅠ"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스타쉽 연습생 안유진과 장원영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스타쉽 공식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