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와키 사쿠라-무라카와 비비안-타카하시 쥬리, 걸크러쉬한 무대로 팬心 올킬 (프로듀스48)

이상철 기자

2018-07-31 19:51:00

Mnet '프로듀스48'의 포지션 평가 무대 현장 사진
Mnet '프로듀스48'의 포지션 평가 무대 현장 사진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직캠 영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Mnet '프로듀스48'의 포지션 평가 무대 현장 사진이 드디어 공개됐다.

31일(오늘) 오후 '프로듀스48'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프로듀스48ㅣ포지션 평가 무대 하트크러쉬ㅣ블랙핑크 ♬뚜두뚜두 박서영, 무라카와 비비안, 미야와키 사쿠라, 김도아, 조가현, 타카하시 쥬리"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에서는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을 한 무라카와 비비안, 미야와키 사쿠라, 타카하시 쥬리가 성숙하고 강렬하면서도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무대를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직캠 영상으로 봤는데 대박이었음", "가까이서 이 무대 보고 싶을정도", "비비안 사쿠라 쥬리 사랑해", "김도아 사랑해", "영상으로 이 무대 접했는데 대박이더라구요", "다시 한번 보고픈 무대 ㅠㅠㅠ"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사진: '프로듀스48' 공식 인스타그램]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