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가 오는 3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달 21일 공개된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통해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또 ‘믹스 앤 매치(Mix & Match)’에서는 보지 못한 오드아이써클의 색다른 매력과 컬러를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를 통해 뽐낼 계획이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오드아이써클의 유닛 앨범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응이 더욱 뜨거워 리패키지 앨범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드아이써클과 새롭게 수록될 신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특히 오드아이써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는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2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는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