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
-
-
-
-
-
-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1~3만 원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1월 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최대 51%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골든밀크', '셀렉스', '썬업', '매일야채', '상하키친 카레·수프', '소잘 우유·초코크림 롤케이크' 등이다.이에 더해 매일유업 새해맞이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
-
11번가가 2022년 올 한해를 아우르는 11번가의 결산 키워드로 ’생기’, ‘활기’의 의미를 담은 ‘ALIVE(얼라이브)’를 선정했다. 치열했던 시장경쟁 속 11번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앞세우며 굳건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활기차게 달려온 한 해였다는 뜻을 담았다. ‘ALIVE’는 A(Assist Sellers, 셀러 지원), L(Launch New Services, 신규 서비스 론칭), I(International Partnership, 글로벌 협력), V(Video Commerce, 동영상 커머스), E(Easy shopping, 쉬운 쇼핑)을 뜻하는 영어 단어의 첫 글자에서 따왔다. 11번가는 경쟁력 있는 신규 셀러들의 영입을 유도하고 함께 좋은 성과를 일굴 수 있도록 다양한 셀러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