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은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Y와 나이스웨더의 한정판 상품은 여름 시즌에 맞춰 물안경과 키링, 비치볼, 비치타월, 수건, 티셔츠, 마켓백 등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양사는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나이스웨더와 ‘빛나는 20대를 응원’하는 Y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 상품은 KT의 20대 혜택 플랫폼인 ‘Y박스’ 앱(App.)과 Y와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