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7(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SSG닷컴, '명품과일 큐레이션 박스' 한정수량 예약 판매
SSG닷컴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높은 당도의 고품질 과일만으로 구성한 ‘명품과일 큐레이션 박스’를 한정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불로초감귤(400g)’, ‘샤인머스캣(750g)’, ‘별사과(400g)’, ‘황금사과(300g)’, ‘부사(300g)’ 5종의 과일로 구성됐다. 50%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하며, 쓱닷컴은 28일부터 전국 택배배송을 시작한다. ‘불로초감귤’은 제주 지역에서 생산되는 고당도 감귤로 높은 당도에 비해 산도가 낮아 진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속껍질과 과피가 부드럽다. ‘샤인머스캣’은 국내 우수 생산지인 상주 꿀봉작목반에서 생산된 품목으로, 알이 굵고 송이가 큰 16 브릭스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4
신세계백화점, 스누피 홀리데이 팝업 선봰다
신세계백화점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스누피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본점 신관 1층 아트리움에서(중앙광장) 펼치는 이번 행사는 스누피 굿즈부터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퍼지 인형, 컬렉터스 플레이트, 신용/체크카드 커버 등이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신세계프라퍼티, 2030년 복합 라이프스타일 센터 '그랜드 스타필드 광주' 조성
신세계프라퍼티가 세상에 없던 미래형 복합 라이프스타일 센터 ‘그랜드 스타필드 광주’ 조성을 본격화한다.신세계프라퍼티는 22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와 ‘어등산관광단지 부지 개발 공동 추진’ 사업 협약을 맺고, 신속하고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협약에는 구체적인 사업내역과 일정 및 협약이행보증금 등이 담겼다. 광주광역시도시공사는 관광단지 조성 사업 행정절차 이행과 토지 분양을 약속하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유원지 부지를 호남권의 대표 관광거점으로 개발하기 위한 사업계획 수립 및 조성에 나선다. ‘그랜드 스타필드 광주’는 신세계프라퍼티가 광주광역시 어등산 부지 417,531㎡(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SSG닷컴, 한미그룹 헬스케어기업 온라인팜과 업무제휴 체결
SSG닷컴은 한미사이언스(한미그룹 지주회사) 계열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온라인팜과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제휴 마케팅 채널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온라인팜은 전국 2만 3000여개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으로 현재 약국 전용 이커머스 플랫폼 'HMPMALL(HMP몰)'을 운영하고 있다.이날 SSG닷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SSG닷컴 이인영 대표와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간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쓱닷컴은 ▲구매력이 검증된 온라인팜 고객 대상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락앤락 제니퍼룸, '스페이스 타워' 조명 출시…"생활방수 기능 탑재"
락앤락의 자회사 디자인 가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퍼룸이 이달 26일 스페이스 타워 조명(Space Tower Lamp)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이스 타워 조명은 유럽 연합 지식 재산권 사무소 특허 기관인 EUIPO에서 디자인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새롭고 독특한 요소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높게 평가받았다. 우주선이 연상되는 원형 LED와 유려한 곡선이 특징이며, 조명은 모든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화이트와 포인트 오브제 역할을 더하는 오렌지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상단에 위치한 버튼 하나로 전원과 조명의 밝기 조절 뿐만 아니라 3가지 컬러 변경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타워 조명은 3시간 충전 시 최대 90시간 무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롯데백화점,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1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전형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으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내년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선발되면 내년 2월부터 5주간 지정된 점포에서 인턴 실습을 거치게 된다.이 기간에 평가와 임원 면접 등을 기반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해 3월에 입사가 결정된다. 롯데백화점은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안정적으로 적응하도록 돕기 위한 '1 Year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입사 직후부터 3개월, 6개월이 되는 시점마다 기본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고 1주년에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임직원들이 희망하는 직무를 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신라면세점, 상시 가입 유료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 출시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유료 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SHILLA&BASIC)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신라 앤 베이직은 인원 제한 없이 상시 가입이 가능하며 멤버십 기간은 6개월이다. 가입비 30만 원을 내면 인천공항점과 서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6만 원 이상의 포인트와 함께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의 할인이 적용되는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이 부여된다.올해 새로 문을 연 서울점 '카페 라'(CAFE LA) 이용 쿠폰도 제공된다.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가장 기본이 되는 멤버십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개발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티몬, 생필품⋅주방용품 특가 릴레이…최대 60% 할인
티몬이 ‘알뜰 쇼핑족’을 겨냥해 ‘생활주방 위켄드’, ‘생필품 빅세일’ 등 특별전을 개최하고 일상 속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지속되는 고물가에 ‘알뜰 소비’ 트렌드가 강화되며 초저가 생필품이 인기다. 티몬이 최근 1주일 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그릇⋅식기 679% ▲고농축 섬유유연제 116% ▲세면타올 301% ▲후라이팬 75% ▲세제 31% 등 거래액이 늘었다.티몬은 오는 24일까지 ‘생활주방 위켄드’ 기획전을 열고 총 70여 종의 생필품⋅주방용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최대 60% 할인을 기본으로 카카오페이·토스페이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도 지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2
코웨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3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정수기와 침대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전국에 거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객이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조사하여 각 부문의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17년 이후 7년 연속, 침대 부문에서는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코웨이 정수기는 국내 정수기 주요 기업 5개사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추천 지수를 획득해 1위에 선정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1
인터파크, ‘2023 테마여행 패키지 연말결산' 공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2023 테마여행 패키지 연말결산’을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월 인터파크는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이하 ‘SIT’)팀을 신설한 후로 약 9개월간 스포츠,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 총 10개의 테마 카테고리를 통해 40개의 여행상품을 출시했다.인터파크의 올해(3월 1일-12월 15일) 테마여행 패키지 이용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의 과반 이상(57%)이 2030 MZ세대였다. 연령별로는 20대 고객의 비중이 31%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서 30대(26%), 40대(19%), 50대(11%) 순이었다.MZ세대는 러닝, 클라이밍 등 스포츠·액티비티 테마의 패키지를 가장 선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12-21
이전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은행, 업무 프로세스 적용 생성형 AI플랫폼 오픈
한화 건설부문, 국토부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코빗 리서치센터, 기관 투자자 동향 보고서 발간
카카오뱅크, 최저 연 2.65% 금리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
한전 '분산에너지 통합발전소 플랫폼' 표준 개발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