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제주한담해변DT점'서 외국인 관광객 환대 행사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제주한담해변DT점'에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제주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한 환대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환대 행사는 스타벅스와 한국관광공사가 지난해 11월 '2023~2024년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체결한 친환경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지난 6월 대구종로고택점에서 진행된 외국인 관광객 환대 행사에 이어 두 번째다. 환대 행사가 열린 '제주한담해변DT점'은 지난 9월 12일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으로, 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미란 제2차관, 한국관광공사 이학주 국제관광본부장, 스타벅스 정윤조 운영담당이 참석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롯데웰푸드, '빼빼로' 수출 매출 325억원…국내보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올해 상반기 빼빼로의 수출 매출이 약 3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신장해 국내 매출(315억원)을 앞섰다고 26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국내와 해외에 같은 슬로건을 내세워 빼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 같은 마케팅을 통해 2023년 빼빼로는 해외 5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수출액은 약 540억을 기록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처음 시행한 2020년과 비교했을 때 약 80%가 넘어서는 성장세다. 현재 빼빼로는 국내외를 합쳐 200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빼빼로는 ‘빼빼로데이’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됐다. 빼빼로데이는 1990년대 중반 경남지역 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SPC 잠바주스, 장애인 바리스타 대상 ‘행복한 스무디 교실’ 진행
SPC가 운영하는 브랜드 잠바주스가 장애인 바리스타를 대상으로 기술 교육 프로그램 '행복한 스무디 교실'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2014년부터 시작된 '행복한 스무디 교실'은 바리스타의 꿈을 가진 장애인 교육생들의 전문성 함양 및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SPC 소속 전문 강사진이 장애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커피 이론 교육과 다양한 음료 제조 실습을 제공하는 기술 교육 사회공헌활동으로, 현재까지 총 88명의 취약계층 바리스타 교육생을 배출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서초구립 양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대희) 내 '희망드림카페' 소속의 장애인 바리스타 6명이 참여해 스트로베리와일드스무디, 블루베리바나나주스 등 잠바주스 인기 메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BBQ, '황올 반마리 증정' 이벤트로 신규회원 4배 증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회원 가입률이 전년 대비 4배 증가하는 등 이용량이 늘었다고 26일 밝혔다.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은 창사 30주년을 맞이하는 첫 달 기념 이벤트로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BBQ측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22일까지 전월 대비 일평균 매출액은 250%, 자사앱 신규 가입자 수는 377% 상승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BBQ는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새벽 2시까지 주문을 접수 할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연장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오리온, ‘초코파이情’ 10년 만에 패키지 리뉴얼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초코파이情'의 패키지를 10년 만에 새단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초코파이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며 초코파이의 정(情)을 지속 이어갈 수 있도록 ‘情’을 크게 새겼으며, 아래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문구도 삽입했다. 앞서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를 공모하는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실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약 8700여 건의 사연이 접수됐다. 오리온은 10년 만에 단행한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20년 만에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해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30만 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레트로 패키지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풀무원건강생활, 식물성 건기식 '파이토 스테롤' 롯데홈쇼핑 론칭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의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파이토 스테롤'을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풀무원건강생활이 지난 7월 출시한 '파이토 스테롤'은 4종의 식물스테롤(베타-시토스테롤, 브라시카스테롤, 스티그마스테롤, 캄페스테롤)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1포 씹어서 섭취하는 파우더 제형의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파이토 스테롤 4개월 및 8개월 구성분을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판매하며, 각각 46%, 50%의 할인된 가격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진매트릭스 "대상포진 백신 후보물질, 기존 백신 대비 3배 면역 반응 확인"
진매트릭스(109820, 대표이사 김수옥)가 개발 중인 대상포진 백신 후보물질 'GM-ChimAd-HZ'의 탁월한 효능이 국제 학술지에 게재됐다. 기존 백신 대비 최대 3배 이상 강력한 면역 반응을 유도하는 것으로 확인돼, 차세대 대상포진 백신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진매트릭스는 GM-ChimAd-HZ의 유효성 입증 결과가 국제 바이러스 학회 공식 학술지인 'VIROLOGY' 최근호에 게재됐다고 26일 밝혔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GM-ChimAd-HZ는 현재 시판 중인 GSK의 싱그릭스와 머크사의 조스타박스와 비교해 최대 3배 이상 강력한 T-세포 면역 반응을 유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상포진(Herpes zoaster: HZ)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Varice
양민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6
빙그레, '빙그레 웃는 병영사진 콘테스트' 성료
빙그레가 '빙그레 웃는 병영사진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빙그레 웃는 병영사진 콘테스트'는 빙그레가 국방일보와 함께 군 장병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병영생활 사진을 주제로 개최한 병영사진 콘테스트이다.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진행한 이번 콘테스트는 전 국군 장병과 군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됐고 총 8편이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빙그레는 우수상 수상자 8명과 소속 부대 장병들에게 시상품으로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더위사냥'을 제공했다. 한편 빙그레와 국방일보는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홍보원에서 '빙그레 웃는 병영사진 콘테스트' 최우수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콘테스트의 최우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5
스타벅스, 국군의 날 맞아 격오지 전방부대 국군장병에 아이스 커피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지난 24일 스타벅스 연천전곡DT점에서 육군 제5보병사단과 커피 전달식을 갖고,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GOP 부대를 방문해 부대 내 모든 장병들을 대상으로 아이스 커피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Hero 프로그램은 군 장병의 사기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 활동을 중심으로 △전방부대 방문 음료 제공 △전 장병 대상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취업박람회 및 취업 상담 진행 등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협약 기간 중 격오지 전방부대에 방문해 약 1만여 명의 장병들에게 음료 제공을 지속하며, 내달 중 군인 전용 앱을 통해 국군장병 51만 명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5
크라운제과, 농협과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진행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는 쌀 소비촉진을 위해 농협이 추진하는 범국민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4일 밝혔다.크라운제과는 농협경제지주와 지난 23일 범국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상생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충남 아산시 크라운제과 아산공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장상우 농협경제지주 마트상품부장, 이상록 둔포농협 조합장과 기종표 크라운제과 상무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농협은 이번 협약체결을 기념해 아산지역 쌀 600㎏을 아침밥용 국산 쌀을 크라운제과에 지원했다. 크라운제과는 지속적으로 아산 둔포농협 RPC를 통해 쌀을 구매해 임직원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등 아침밥 먹기 운동 확산 및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24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