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9일 정식 출시…사전예약 50만 돌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비누스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출시 1주일을 앞두고 사전예약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은 9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개발된 이 게임은 지난 8월 23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첫 공개된 후 10월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 6일 만에 사전예약자 25만 명, 공식 카페 회원 수 4만 명을 돌파하며 원작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정식 서비스를 일주일 앞둔 현재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달성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은 인
이승주 기자
2017-11-02
NSOK-성동구, ‘안전한 도시 조성’위한 업무협약 체결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종합보안서비스기업 ㈜NSOK가 지난 31일 성동구, 성동경찰서와 손잡고 '구(區) 성동통합관제센터'와 'NSOK 통합관제센터', '서(署) 112종합상황실' 간의 통합관제시스템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성동구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안태호 NSOK 대표를 비롯하여 정원오 성동구청장, 윤승영 성동경찰서장, 남호동 (사)한국경비협회장 등 민∙관∙경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동구민의 범죄예방을 위한 안전 인프라 구축을 골자로 하는 금번 협약은 성동구가 올해부터 추진해오던 안전도시 조성 정책인 ‘더(The) 안전혁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되었으며, 각 기관이 보유한 자원
이승주 기자
2017-11-02
SK플래닛 11번가, 홈쇼핑 4개사 실시간 생방송 서비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SK플래닛 11번가가 국내 대표 홈쇼핑 4개사의 실시간 TV생방송 서비스를 한 데 모아 모바일 11번가 앱을 통해 선보인다. 11번가는 지난 6월 GS샵에 이어 최근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3개사의 홈쇼핑 생방송 서비스를 추가해 11번가 고객들은 국내 주요 홈쇼핑 방송 4개 채널을 한 모바일 화면에서 볼 수 있게 됐다. 국내 TOP4 홈쇼핑의 실시간 판매 방송을 보면서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것은 e커머스 업계에선 11번가가 유일하다. 11번가에서 적립한 OK캐쉬백이나 T멤버십 등을 통해 방송 상품을 살 수 있어 보다 알뜰한 쇼핑이 가능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모바일
이승주 기자
2017-11-02
뉴스킨, 배우 성훈과 함께한 루미스파 영상 100만뷰 돌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뉴스킨 코리아가 선보인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의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영상에서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대세 한류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성훈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하는 비밀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는 성훈의 모습을 통해 부드러운 실리콘 헤드로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특히 영상에선 성훈의 훈훈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함께
이승주 기자
2017-11-02
KT 엠하우스, 모바일 상품권 업계 최초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이제 ‘맘스터치’도 모바일 상품권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KT 엠하우스(대표 조훈)가 모바일상품권 업계 최초로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정현식)의 버거•치킨 브랜드인 ‘맘스터치’의 모바일 상품권을 론칭 했다고 1일 밝혔다. KT 엠하우스는 KT 그룹의 자회사로 10여 년간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를 운영하며 쌓아온 IT 서비스 역량과 숙련된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맘스터치의 모바일 상품권 발행뿐만 아니라 유통, 정산에 이르기까지 관련 서비스 전반을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KT 엠하우스의 고도화된 ‘자체 모바일 상품권 발행-정산 시스템’은 기존의 모바일 상품권 정산 단계(
이승주 기자
2017-11-02
KT, 3분기 매출 5조8,266억, 영업이익 3,773억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KT(회장 황창규)는 연결 기준으로 2017년 3분기 매출 5조8,266억원, 영업이익 3,773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매출은 5.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마케팅비용 및 방송발전기금이 증가하면서 6.1% 하락했다.서비스별로 살펴보면 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지속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최근 가입자 30만을 돌파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는 KT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며 미디어∙콘텐츠 분야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는 밑거름이 됐다. 무선 전체 가입자는 세컨드 디바이스와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가입자가 꾸준히 늘면서 전 분기 대비 약 27만4,000명 증가했다
이승주 기자
2017-11-02
CJ프레시웨이,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손잡고 위생교육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어린이집 식품안전 관리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31일 영등포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조리사 약 170명을 대상으로 위생ㆍ식품관리 교육을 문래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센터 위생안전팀에서 진행한 이번 교육은 ▲식품 표시사항ㆍ보관기준 ▲식자재 관리ㆍ보관 방법 ▲식품 보관 관리 사례 등 어린이집 조리사 및 취사부가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또한, 오는 11월부터 시행 예정인 ‘제
이승주 기자
2017-11-01
가을철 촉촉한 머릿결 관리법, 제대로 말리는 것부터가 시작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완연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피부는 물론 두피나 모발 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머릿결도 푸석거리고 엉키기 쉽게 만들기 때문이다. 특히 모발은 한번 손상되면 원상태로 회복시키기 어려워 평상시 보습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다행히 최근에는 피부만큼이나 모발 보습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많은 이들이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기 위해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 [1단계] 잠들기 전 두피에 쌓인 잔여물 제거하기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한 중요한 첫 단계는 바로
이승주 기자
2017-11-01
삼성전자,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 개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삼성전자는 1일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서 권오현 대표이사 부회장을 비롯한 사장단과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권오현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 회사가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달성한 것은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의 결실”이라면서도 “일부 사업의 성장 둔화, 신성장동력 확보 지연 등 여전히 많은 불안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어쩌면 1위를 달성한 지금이 위기의 시작점일지도 모른다”고 설명했다. 권 부회장은 또 “과거 수많은 1위 기업들이 현실에 안주하며 한 순간에 무너졌고, 우리도 사업 재편, 경영 시스템 변화 등 해결해
이승주 기자
2017-11-01
삼성전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101일 간의 대장정 돌입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1일부터 올림픽성공을 기원하는 성화봉송 대장정에 들어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빙상 스타 이상화 선수가 성화봉송 첫날 성화주자로 나섰다. 또한,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삼성드림클래스'의 참여 학생과 교사 200여명도 함께 했다. 삼성드림클래스는 교육 환경이 부족한 중학생들에게 공평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교육 지원 활동이다. 삼성전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캠페인 주제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 (Do What You Can't)'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대표 주자로 이상화 선수를 발탁했다. 이상화 선수는
이승주 기자
2017-11-01
이전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