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롯데, ‘2017 롯데 마케팅 포럼’ 진행..."올해 주제는 ‘BLEND’로 정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롯데는 오는 27일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7 롯데 마케팅 포럼’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및 마케팅 관련 임직원 900여명이 참석한다. 롯데 마케팅 포럼은 경쟁 고도화에 따른 상황인식과 최신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으로 그룹사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2012년 첫 포럼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해 오고 있다.롯데는 올해 마케팅 포럼 주제를 융합하다, 섞다의 의미를 가진 ‘BLEND’로 정했다. 이는 “인간의 창의성과 기술의 혁신적 융합을 통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한다”
이승주 기자
2017-11-26
삼성전자, ‘러시아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조사서 7년 연속 1위 차지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삼성전자는 '러시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러시아 시장조사기관인 OMI(Online Market Intelligence)가 매년 실시하는 '러시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조사는 러시아 내 인구 100만명 이상 거주 도시인 모스크바, 샹트페테르부르크, 노보시비르스크 등 13개 도시의 총 1,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된다. 이 조사는 업종 불문한 브랜드 선호도와 업종별 브랜드 선호도를 대상자들에게 물어 각각 발표한다. 삼성전자는 △ 업종 구분없이 러시아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에 2011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1위 △ 생활가전 부문에서는 2009년부터 올해
이승주 기자
2017-11-26
삼성전자, 말레이시아 레고랜드서 '삼성 기어 VR' 롤러코스터 운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삼성전자는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리조트(LEGOLAND® Malaysia Resort)와 협력해 ‘삼성 기어 VR’을 직접 쓰고 즐기는 가상현실 롤러코스터 ‘더 그레이트 레고 레이스(The Great Lego Race)’를 운영한다고26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시에 위치한 레고랜드에서 23일(현지시간)부터 운영을 시작한 ‘더 그레이트 레고 레이스’는 ‘기어 VR’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에 탑승하면 실제 레고로 만들어진 상상의 공간에서 인기 레고 캐릭터들과 직접 레이스를 펼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기어 VR’은 롤러코스터의 회전, 상승, 하락 등의 움직임과 동기화돼 아이와 성인 모두에게 스릴과 재미로 가득한 몰
이승주 기자
2017-11-26
삼성전자, 영국 차세대 재난안전통신망 스마트폰 단독 공급사로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삼성전자가 영국 차세대 재난안전통신망 시스템인 긴급 서비스 네트워크 (Emergency Services Network)의 스마트폰 단독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영국은 내무부 주관으로 모든 경찰, 소방관, 구급차 등 재난 안전과 관련된 모든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더욱 향상된 네트워크와 모바일기기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삼성전자는 기존 음성 통화뿐 아니라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동영상 생중계, 범죄 관련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한 LTE 기반 스마트폰을 2018년부터 공급할 예정이다. 기존 재난안전통신망은 음성 통화만 지원했다. 삼성전자가 공급하는 스마트폰은 재난안전 환경에 최적화된
이승주 기자
2017-11-26
[IT 인사이트] 아이폰 전문가 KT에서 ‘아이폰 X’을 선보인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애플사의 아이폰 10주년 기념작 아이폰 X을 출시하고, KT 전용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인 ‘아이폰 X 체인지업’, 결합할인 및 제휴카드 할인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아이폰 출시아이폰 X은 기기 전체가 디스플레이인 새로운 방식의 5.8인치 Super RetinaTM 화면이 적용됐으며 전∙후면에는 스마트폰 사상 가장 견고한 글래스가, 측면에는 애플이 제작한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가 적용돼 강성을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럴 엔진이 탑재된 A11 Bionic 칩은 게임과 앱에서 탁월한 증강현실 경험을 구현하며, 머신 러닝이 적용된 Face ID 기능
이승주 기자
2017-11-25
[food& 라이프] 특급 호텔업계, "개성넘치고 풍성한 프로모션" 으로 연말 모임장소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모임의 성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급 호텔의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각 호텔마다 마련한 프로모션의 컨셉과 구성, 혜택 등이 다채로워, 연말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하지만 자신의 취향에 따라 준비하고 싶은 이라면 누구나 주목해볼 만하다. ◇ 그동안 소원했던 사람들과 다함께 모여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모임을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특급호텔의 뷔페 프로모션을 주목하자.콘래
이승주 기자
2017-11-25
요거프레소, 커피 ‘원데이 클래스’ 무료 참가자 모집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오는 12월 1일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의 무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요거프레소 원데이 클래스는 오는 12월부터 1, 3주 금요일마다 홍대 근처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본사의 바리스타 아카데미에서 정기적으로 열리며 커피와 관련한 흥미로운 커리큘럼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교육은 총 90분간 진행된다. 첫 클래스는 오는 12월 1일에 ‘콜드브루 즐기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몇 년간 핫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콜드브루 커피를 활용해 머신 없이도 손쉽게 카페음료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실제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판매하는 콜드브루 라떼와 마끼
이승주 기자
2017-11-25
생활맥주, 싱글족을 위한 ‘일로와페스티벌’ 참여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서울시와 한강사업본부가 주최하는 ‘일로와페스티벌’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일로와페스티벌 HELLO, STRANGER는 싱글라이프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사람을 대상으로, 혼자 하는 취미를 공유하고 새롭게 즐기는 축제다. 망원한강공원 내 서울함공원에서 25일과 26일 양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버스킹 공연과 DJ TIME, 재즈 공연, 토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생활맥주는 참가자 네트워크 타임에 수제맥주 ‘일상탈출 IPA’를 협찬하며 싱글족에게 수제맥주 혼술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일상탈출 IPA는 부산의 유명 브루어리 ‘고
이승주 기자
2017-11-25
KT&G 상상마당, 비주류 예술가들의 꿈 실현 공간으로 발돋움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G가 ‘상상마당’을 통해 비주류 문화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KT&G 상상마당은 홍대를 시작으로 춘천, 논산에 이르기까지 문화 인프라를 넓혀 독립영화, 인디밴드, 신진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공간으로 안착했다. 현재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180만 명에 달하며 연간 3,000여 개 문화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2019년에는 상상마당 부산을 개관해 지역 문화예술 인프라가 확장 될 예정이다.◇비주류 예술 지원의 중심, KT&G 상상마당 홍대 2007년 개관한 KT&G 상상마당 홍대는 대중문화보다는 비주류・인디문화를 지원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주요 프
이승주 기자
2017-11-24
[핫 SNS-11월4주] 11번가·피자헛·청정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시스코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전세계 모바일 트래픽은 7EB(액사바이트, 1EB는 약 10억 GB)로 국내 모바일 트래픽 비중은 7%다. 2021년에는 16%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한다. 그야말로 지금은 모바일 콘텐츠 시대다.소셜 미디어가 대폭 성장하면서 트렌드 역시 다양화되고 있다. 대표적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콘텐츠들이 예다. 유저를 주목시키거나 소통하기 위해 재치 있는 문구와 이미지 규격 사이즈를 다채롭게 활용하고 현재 유행하는 트렌드를 적용하고 있는 기업 SNS 채널이 늘어나고 있다.이에 로이슈는 매주 더에스엠씨의 도움을 받아 각 기업들의 SNS마케팅 트렌드를 분석, 모바일 콘텐츠의 트렌드를
이승주 기자
2017-11-24
이전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