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후후앤컴퍼니, 국내 최초 아이폰 ‘스팸메시지 필터링’ 기능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 CS의 자회사 후후앤컴퍼니(대표 신진기)가 아이폰에서도 스팸성 문자메시지로 인한 불편함을 줄여주는 ‘스팸메시지 필터링’ 기능을 ‘후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폰 후후 ‘스팸메시지 필터링’ 기능은 이번에 새롭게 배포된 iOS 11의 ‘SMS 필터링’ 기능을 활용한 것으로, 후후에서 스팸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메시지를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해주는 기능이다. 이용자가 후후에서 직접 차단한 번호나 후후에 신고된 상위 5% 이내 스팸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수신하는 경우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되어 도착 알림 등이 발생하지 않아 이용자 입장에서
이승주 기자
2017-12-12
오비맥주, ‘패밀리토크-가족사진’ 공연을 펼친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신민선)와 함께 12일 오후 7시 30분 센터 내 가족비전홀에서 강남 구민들을 대상으로 가족소통 창작 연극 ‘패밀리토크-가족사진’ 공연을 펼친다.가족 대화를 주제로 한 창작연극과 가족소통 전문가 강연으로 이루어진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이다.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연극이라는 매개체로 청소년 음주와 흡연, 집단 따돌림 등 민감한 사회적 문제들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자는 것이 캠페인의 기본 취지다.패밀리토크 연극 ‘가족사진’은 우리 집, 우리 가족 얘기라
이승주 기자
2017-12-12
CJ프레시웨이, 연말 술자리는 해독주스로... ‘숙취 디톡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연말이면 늘어나는 회식, 송년 모임 등으로 술자리가 잦아지기 마련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분위기도 좋지만, 전날의 음주가 다음 날 숙취로 이어져 고생하거나 업무에도 지장을 주는 경우가 빈번하다.바쁜 일상으로 제대로 된 해장국조차 먹기 어렵다면, 숙취를 한 방에 날려줄 수 있는 해독주스 한잔은 어떨까?CJ그룹의 식자재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주변에서 구하기 쉬운 양배추와 브로콜리, 레몬 등을 활용한 ‘숙취 디톡스’ 주스 레시피를 제안했다.12일 CJ프레시웨이 병원사업부 김인이 임상영양사는 ”양배추에 함유된 설포라판과 글루타티온은 몸속의 독성 성분 배출과 항암작용
이승주 기자
2017-12-12
삼성전자, 아마존과 손잡고 'HDR10 플러스' 콘텐츠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삼성전자가 아마존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HDR10 플러스’가 적용된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2017년형 QLED TV와 UHD TV 사용자들은 13일부터 영상 스트리밍 앱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HDR10 플러스’가 적용된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HDR10 플러스’는 삼성전자가 개발한 차세대 영상 표준 규격 기술로 매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해 밝은 부분은 더욱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욱 어둡게 표현함으로써 영상의 입체감을 높이고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유사한 화면을 만들어 낸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삼성 TV 고객들은
이승주 기자
2017-12-12
김승연 회장, 中 한화큐셀 공장 방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그룹 태양광 사업의 중국 거점인 한화큐셀 치둥(啓東) 공장을 방문, 세계 일등 태양광 회사의 지위를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김 회장은 지난 11일 오후 중국 장쑤성 난퉁시에 위치한 한화큐셀 치둥 공장을 방문, 공장에서 생산되는 셀과 모듈 제품에 대해 소개를 받고 공장 운영현황 등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인수 초창기 어려운 사업 환경 하에서 각고의 노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및 원가 경쟁력을 갖춘 공장으로 거듭난 것에 대해 치하하며 "치둥 자체 기술로 양산하고 있는 제품은 글로벌 최고의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달라"고 당부했다.이어 "우리나라 뿐
이승주 기자
2017-12-12
네이버 ‘채널’ 누적 설정 수 100만건 돌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네이버 ‘채널’의 누적 설정 수가 두 달 만에 100만건을 돌파했다. 네이버는 지난 10월 언론사의 편집가치를 반영하고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다. 43개 언론사 중 이용자가 원하는 곳의 채널을 설정하면, 해당 언론사가 직접 편집한 5개의 기사를 네이버 모바일 뉴스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통계 분석 결과, 이용자들은 평균 5.3개의 채널을 설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수 채널을 설정하는 경우, 성향이 유사한 매체 또는 동일 카테고리(종합/방송/통신/경제/인터넷/IT) 내의 매체를 주로 설정했다. 기사 단위로는 네이버 뉴스의 다른 영역보
이승주 기자
2017-12-12
맥스클리닉,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자연유래성분 99.5%로 만들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문제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을 출시한다. 맥스클리닉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은 가려움, 건조,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시카 스틱으로, 피부 진정과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국내 최초 일명 ‘바르는 시카 밴드’로 불리는 제품이다. 기존의 시카 성분의 제품들은 유화 제형의 에센스와 크림 타입이 많지만, ‘시카 큐어 스틱’은 고농축 밤을 스틱으로 만들어 휴대가 편하고 바르기 편하다. 고보습 성분의 농축
이승주 기자
2017-12-12
LG DIOS 인덕션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LG전자가 DIOS 전기레인지의 다양한 기능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주방의 시작’ 광고를 제작하고,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3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댓글창에서 본인의 SNS에 로그인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빨라진 요리시간 ▲안전한 사용 ▲깔끔한 관리 세가지 중 마음에 드는 기능을 선택, 자신의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된다. 댓글을 삭제하거나 미공개 설정할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LG DIOS 인덕션(모델명: BEF3G), 100명에게
이승주 기자
2017-12-12
투믹스, 타파스미디어와 웹툰 공급 계약 체결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웹툰 플랫폼 투믹스가 북미 영어권 국가 진출 초읽기에 나섰다. 투믹스는 12일 타파스미디어(대표 김창원)와 웹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내년으로 계획된 북미 진출을 앞두고 우선 현지 유명 업체를 통해 유료 웹툰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로써 투믹스는 중국 시장에 이어 북미 시장에도 웹툰을 공급하게 됐다.타파스미디어는 북미 최초의 웹툰 플랫폼인 ‘타파스(TAPAS)’를 서비스 중이다. 미국 현지에서 2만8천 명의 작가와 4만 종의 웹툰을 보유한 플랫폼으로 월 200만명 이상이 방문, 누적 페이지뷰(PV) 29억 뷰를 기록하며 급성장 중이다. 투믹스는 타파스에서 우선적으로 ‘그녀의 시간(글 이종규
이승주 기자
2017-12-12
야놀자, 겨울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겨울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를 론칭한다. 신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는 지난해 ‘놀아보고서’와 올해 여름 ‘나를 위한 3, 삶’에 이은 야놀자의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라는 광고 카피가 특징인 이번 캠페인은 ‘본편’, ‘직장인편’, ‘대학생편’ 등의 시리즈로 온에어된다. 야놀자는 이번에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캠페인에 녹여냈다. ‘시간과 돈 때문에 부담으로 다가오는 여행이 아닌 긴 휴가도, 많은 돈도 필요 없는 여행을 야놀자와 함께 떠나보자’라는 콘셉트로 여러 이유로 여행을 주저하는 이들에게
이승주 기자
2017-12-12
이전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다음
재계뉴스
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외환 비즈니스 협력 위해 맞손
신한금융, 초고액 자산가 위한 자산관리 가이드북 발간
카카오뱅크, 인도네시아서 핀넥트 글로벌 성료
NH농협은행, 업무 프로세스 적용 생성형 AI플랫폼 오픈
한화 건설부문, 국토부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코빗 리서치센터, 기관 투자자 동향 보고서 발간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