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7(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데스크플러스+,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높이 조절 스탠딩 책상 데스크플러스+가 한경비즈니스 주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주관, G밸리뉴스 후원으로 진행 된 한국소비자만족지수조사에서 가구 부문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스탠딩 책상은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의 건강과 서서 일하고 공부하는 생활 습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아이템이다.데스크플러스+는 가스 리프트 기술을 활용한 무전원, 무소음, 무단계의 방식으로 2초 만에 빠르고 자유로운 높이 조절을 자랑한다. 수직 상승, 하강 방식의 안정적인 무게 중심과 높은 공간 활용도, 5만 회 이상의 높이 조절 테스
이승주 기자
2018-01-25
모로칸오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 100ml’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극손상 모발 케어 아이템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헤어 세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를 기존의 50ml 용량에 더해 100ml 용량으로도 출시한다고 밝혔다.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는 부스스하고 거칠어진 모발 또는 관리하기 어려운 곱슬 머리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 세럼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토코페롤 등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모발에 즉각적으로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평소에 스타일링이 힘든 극손상모를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하며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골고루 바른 후 블로우 드라이
이승주 기자
2018-01-25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컬러 립밤’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마몽드가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퓨어 립 컬러 립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얼굴뿐 아니라 입술에도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다. 건조함으로 인해 입술에 각질이 생기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어렵기 때문.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컬러 립밤은 바닐라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 시어버터, 무루무루 버터 등 천연 유래 성분 덕분에 거칠어진 입술을 매끈하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는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립 마스크 제품으로, 손에 묻어나지 않게 수시
이승주 기자
2018-01-25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2017년 최신 제품인 프리미엄 압력 밥솥 ‘트윈프레셔’를 25일 홈쇼핑 방송에 최초로 론칭한다.25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쿠쿠의 최신 제품이자 신기술이 적용된 트윈프레셔를 최초로 선보인다.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 신기술인 2중 모션 밸브가 적용돼 2기압의 초고압과 고화력 IH 취사가 모두 가능하다. 강력한 2기압의 초고압 모드에서는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압력이 전혀 없는 고화력 IH 무압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밥맛을 완벽하게 살릴 수 있다. 취사는 물론 다양한 요리도 가능하다.쿠쿠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
이승주 기자
2018-01-25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 리뉴얼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오는 25일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리뉴얼 된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은 소비자 호응이 좋았던 기존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에 발효 성분 함량을 최대치로 높여 출시한 제품이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58%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 결과 쫀쫀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블레미쉬 레이져 크림의 성분을 강화하고 발림성과 보습력도 개선시킨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라며,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한
이승주 기자
2018-01-25
S-OIL, 저소득가정 화재피해 복구 후원금 지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S-OIL은 25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희망드림하우스’ 저소득가정 화재피해복구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S-OIL은 2010년 서울소방재난본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저소득가정 화재피해복구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9년째 화재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을 후원해 오고 있다. 지난 9년간 74가정을 지원했으며, 올해 지원금을 포함해 총 5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S-OIL 관계자는 “S-OIL 후원금은 불의의 화재 피해를 입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가정의 조속한 생활안정을 돕기 위해 피해복구용 건축자재, 가구 및 생활용품 구입에 사용된다”면서, “S-OIL은 앞
이승주 기자
2018-01-25
롯데하이마트 공기청정기 판매 전년대비 265% 급증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한파와 미세먼지가 이어지는 겨울철에 실내 환경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전이 인기다.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에어워셔가 대표적이다. 공기청정기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미세먼지나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한편, 가습기로 적절한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25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1월 24일까지 판매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에어워셔 판매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17년 1월 1일~1월 24일) 보다 각각 265%, 35%, 10% 늘었다.최근 출시된 공기청정기는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탑재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제어해 실내 환경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킬 수 있다.
이승주 기자
2018-01-25
유진그룹, 평창 문화올림픽 성공 기원 ‘평화의 종’ 종각 기증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유진그룹이 강원도 평창군 올림픽플라자 전통문화관 야외부지에서 2018 평창 문화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위한 ‘평화의 종’ 기탁 및 종각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는 양원돈 유진그룹 사장을 비롯해 김종진 문화재청 청장, 이희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원광식 주철장, 김종규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에 설치된 ‘평화의 종’은 통일신라시대에 제작되어 현재 전하는 최고(最高)의 종이며, 한국 종의 고유한 특색을 갖춘 상원사 동종(上院寺 銅鐘; 국보 제36호)을 재현한 것이다. 원광식 주철장(鑄鐵匠; 국가무형문화재 제
이승주 기자
2018-01-25
김정문알로에 ‘베루시에 럭셔리 프로 립팔레트’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김정문알로에가 선명한 립컬러와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베루시에 럭셔리 프로 립팔레트’를 25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4가지의 컬러의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립팔레트로, 시크릿 레드, 로맨틱 핑크, 스프링 핑크, 볼륨 립에센스 4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건강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위해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포도씨오일 등 자연성분이 함유 되어있다.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선명한 발색의 색조 화장품에 알로에 성분을 비롯한 다양한 입술 보호 성분이 추가되었다”라며 “단순한 미용 기능뿐만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이승주
이승주 기자
2018-01-25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터즈 2기 모집‘ 이벤트 개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LF가 전개하는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에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질바이질스튜어트에서는 트렌디한 감성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주요 타깃층에게 좀 더 친근하고 위트있는 브랜드 감성을 공감할 수 있는 취지로 JILL BY JILLSTUART 서포터즈 2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2기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10명 내외의 인플루언서에게는 약 4개월(2018년 2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활동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 제품이 제공되며 SNS 온라인 홍보 및 신상품 리뷰 등 다양한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스튜디오 촬영에 참여 시에는 현금 2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참가를 원하
이승주 기자
2018-01-25
이전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은행, 업무 프로세스 적용 생성형 AI플랫폼 오픈
한화 건설부문, 국토부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코빗 리서치센터, 기관 투자자 동향 보고서 발간
카카오뱅크, 최저 연 2.65% 금리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
한전 '분산에너지 통합발전소 플랫폼' 표준 개발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