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7(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SK텔레콤, 지난해 순이익 2조6576억원…전년 대비 60% 증가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SK텔레콤이 지난해 연간실적을 발표하며 2014년 이후 3년만에 매출액이 반등했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이 17조5200억원(전년 대비 2.5% 증가), 영업이익이 1조5366억원(전년 대비 0.1% 증가), 순이익은 2조6576억원(전년 대비 60.1% 상승)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미디어 · IoT 등 New ICT 기반 신규사업 매출 증가가 매출액에 긍정적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영업이익은 미디어 사업 성장과 11번가 수익성 개선 영향으로, 순이익은 SK하이닉스의 지속적인 실적 호조에 따른 지분법 이익의 영향이 컸던 것으로 해석했다. 지난해 말 기준 SK텔
이승주 기자
2018-02-05
무선 이어폰업체 브라기, 프리스비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무선 이어폰 브랜드 ‘브라기(BRAGI)’의 한국 공식 수입사 성경이앤씨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의 입점을 기념해 14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제품인 브라기의 대쉬 프로는 지난 12월 국내 공식 런칭한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브라기에 따르면 뉴스와 날씨를 알려주는 개인비서, 운동코치, 1000곡의 음악이 내장되는 MP3 플레이어, 실시간 통역이 가능한 스마트 이어폰이다. 향상된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NFMI(근거리 자기 유도방식)기술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신호가 끊기는 일 없이 양호한 블루투스 수신율과 끊김
이승주 기자
2018-02-05
온라인 채널 소통 강화하는 이랜드월드 스파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SPAO)가 올 한해 핵심 전략 키워드로 ‘온라인 소통 강화’로 잡고 온라인 영향력 강화에 나선다.이랜드 관계자는 5일 “스파오가 지난 한해 동안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컨텐츠들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연간 누적 2억뷰를 달성했다” 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잡아주는 좋은 나침반 역할을 해주는 만큼, 올 한해는 한층 더 온라인 채널 강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스파오는 지난 한해 동안 온라인 채널을 강화 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 했다. 단순 제품
이승주 기자
2018-02-05
배우 이동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 전속모델 발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패션기업 세정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배우 이동욱을 브랜드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브루노바피는 지난 2013년 론칭 후 5년만에 바뀌는 새로운 뮤즈 이동욱과 함께 기존의 클래식하고 젠틀한 남성적인 이미지를 이어가는 동시에, 한층 더 젊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남성복 패션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브루노바피 관계자는 “브루노바피가 추구하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위트와 감성이 이동욱의 도시적이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 올 봄 시즌부터 선보이는 포멀웨어와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서 이동욱의 젊고 스타일
이승주 기자
2018-02-05
카카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특화 서비스 지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카카오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 온라인 이용자와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카카오는 포털 다음(Daum) 첫 화면에 ‘평창’ 탭을 개설해 경기 생중계, 일정 및 결과, 뉴스 등 다양한 올림픽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또 MBC와 제휴해 카카오미니만을 위한 음성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올림픽 개막에 맞춰 카카오프렌즈 한정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카카오는 다음과 카카오톡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주요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쇼트트랙, 피겨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동계올림픽 전 경기를 카카오톡 채널탭과 다음 스포
이승주 기자
2018-02-05
마루망,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클럽 ‘셔틀 NX-1’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마루망코리아가 2018년형 ‘마루망 셔틀(SHUTTLE) NX-1’ 골프클럽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마루망 ‘셔틀 NX-1’ 모델은 기존 상품인 페어웨이우드 전용 모델이 아닌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세트 등이 포함된 풀 라인 업으로 구성되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일본에서 1985년 처음 런칭한 마루망의 글로벌 모델 ‘셔틀’은 30년 이상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해 런칭해 온 클럽이다. 풀 라인 업으로는 처음 런칭되는 ‘셔틀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NX-1’은 새롭게(New, N) 다음 시대로 넘어간다(Cross-over, X)는 혁신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마루망에 따르면, 2018년형 ‘NX 시리즈’는
이승주 기자
2018-02-05
셀라피‘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2월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민감성 피부 케어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한파가 지속되며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민감한 피부의 케어에 효과적인 ‘에이리페어 플러스 2-STEP 리페어 키트’를 셀라피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 증정한다. 증정 키트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7ml) 및 ‘에이리페어 플러스 마일드 클렌징 폼’ (7ml) 등 2종 샘플로 구성되어 약 일주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이승주 기자
2018-02-05
SK매직, 獨 iF 디자인상 3개 제품 수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슈퍼L청정기, 슈퍼I청정기, 슈퍼인덕션 하이브리드레인지 총 3개 제품이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iF 디자인상 수상으로 슈퍼L청정기는 국내외 6대 디자인 어워드 (해외: 독일 iF, Reddot, 미국 IDEA, 일본 GD/국내: GD, PIN UP)를 모두 석권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슈퍼I청정기와 슈퍼인덕션 하이브리드레인지도 IDEA와 PIN UP수상에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슈퍼L 청정기는 L자 형태로 굴절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원거리에서도 공기의 오염상태를
이승주 기자
2018-02-05
L7 호텔, ‘Magical Holiday’ 패키지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호텔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Magical Holiday 패키지’ 2종을 오는 18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Magical HolidayⅠ’ 패키지를 추천하는데 2017년 최고의 화제작이자 2018년 한국뮤지컬어워즈 9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뮤지컬 ‘레드북’ R석 예매권 2매와 슈페리어 객실 1박이 제공된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롯데시네마 예매권 2매, 조식2인이 포함된 ‘Magical Holiday Ⅱ’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호텔 조식으로 여유롭게 하루를 시
이승주 기자
2018-02-05
LG유플러스, 국제전화 ‘002 매일 60분’ 상품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LG유플러스가 월 기본료 1만7600원(VAT포함)으로 주요 20개 국가에 대한 국제전화를 매일 한 시간씩 제공하는 ‘002 매일 60분’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국제 음성통화를 하루 60분씩 기본으로 제공하는 상품은 이번이 처음으로 ‘002 매일 60분’은 국내 외국인 체류자 수 상위 20개국에 적용되는 상품이다. 중국, 미국, 캐나다, 태국, 몽골,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일본, 대만,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방글라데시, 사이판, 싱가폴, 인도, 파키스탄, 홍콩으로 거는 모든 국제전화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 제공되는 60분
이승주 기자
2018-02-04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한전 '분산에너지 통합발전소 플랫폼' 표준 개발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NH농협은행-웹케시,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
하나은행, 손님 중심 모바일 웹 개편
카카오페이, QR오더 생태계 구축…소상공인 부담 낮춘다
DB손보, 여름 휴가철 대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