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7(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선데이토즈,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88% 감소…당기순이익은 41% 감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선데이토즈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큰 폭으로 감소하는 등 전반적인 지표상의 실적 하락을 보였다. 선데이토즈의 5일 공시에 따르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은 726억5400만원(전년 대비 6% 감소), 영업이익은 125억2100만원(전년 대비 28.1% 감소), 당기순이익은 141억4500만원(전년 대비 9.4% 감소)을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실적은 매출액 172억9500만원(전년 동기 대비 27.3% 감소), 영업이익 5억2400만원(전년 동기 대비 87.8% 감소), 당기순이익 20억4300만원(전년 동기 대비 41.0% 감소)를 기록했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이는 일회성 비용의 증가로 인한 일시적 하락으로, 지난
이승주 기자
2018-02-05
더우주 ‘파워캡슐 마스크’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는 자사의 ‘파워캡슐 마스크’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지난해 주사기 마스크팩 시리즈에 이어 같은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더우주의 ‘파워캡슐 마스크’는 원료의 신선함과 효능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영양성분을 캡슐로 분리, 사용 직전 캡슐 안의 용액을 시트에 섞어 사용하도록 한 신개념 캡슐 마스크팩이다.리커버리, 라이트닝 등 2가지 피부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인 ‘파워캡슐 마스크’는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마스크팩과 캡슐 에센스를 분리해 보관하는 패키징
이승주 기자
2018-02-05
KT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단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5일부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을 단독 출시하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KT 단독으로 1만대 한정 출시하는 스페셜 모델이다.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에는 4종의 삼성 정품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평창에디션 전용 케이스는 스마트폰과 결합시키면, 배경 화면이 올림픽테마로 변경된다. 여기에 덱스 스테이션과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 블루투스 이어셋인 레벨 액티브(Level Active)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모바일로 1개월 동안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V 쿠폰 3종과 개통
이승주 기자
2018-02-05
손길잡는 아이오페 ‘맨 2종’ 선물세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아이오페가 2018년 설을 맞아 남성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고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선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 (Bio-redox 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한층 더 끌어올려 활력있는 피부상태로 가꿔주며, 특히 매일 면도로 인해 자극 받는 남성 피부 특성을 고려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천연 발효주정을 첨가해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다. 이와 함께 구성된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
이승주 기자
2018-02-05
스마트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모바일상품권 출시…카카오톡 구매 가능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모바일 상품권업체 스마트콘이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출시된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일 이후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국내 최대 매장, 최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헤어 브랜드로, 스마트콘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1만원권・3만원권・5만원권・10만원권 총 4종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남다른 기술력과 전문 인력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 전문 브랜드”라며 “이번에 출시한 헤어 모바일상품권을 통해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
이승주 기자
2018-02-05
코원, 무선 이어폰 'COWON CF2' 출시… 출시가 8만9000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코원시스템이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CF2'를 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CF2’의 출시가는 8만9000원으로 알려졌다. 'CF2'는 좌우 이어폰 유닛을 연결하는 선을 없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초소형 블루투스 이어폰에 최적화된 음향칩 Airoha를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루투스 5.0 버전 적용으로 빨라진 전송 속도와 기존 코드프리 이어폰들의 단점인 연결 끊김 현상을 개선한 고감도 임베디드 안테나의 무선 연결로지하철, 버스 등에서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구현하였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코원에 따르면 ‘CF2’는 이어폰 유닛 당 4g 초경량으로 충전 크래들과 합
이승주 기자
2018-02-05
눈길잡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슈퍼바이탈 크림’ 선물세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아이오페가 2018년 설을 맞아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전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슈퍼바이탈 2종’과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세트는 피부결을 정돈하여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는 고보습 스킨인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끈적임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영양 에멀전인 ‘슈퍼바이탈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소프너(18ml)와 에멀전(18ml),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7ml)가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이승주 기자
2018-02-05
소딧, P2P 플랫폼 리뉴얼 개편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부동산 P2P 소딧은 이용고객 편의성 증대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당사 플랫폼(홈페이지)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소딧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기업 CI를 선보였으며,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인 밸류온(value on)을 새로이 공개했다.소딧의 CI는 수익률 상승의 의미를 ㅅ(시옷) 모양으로 형상화한 것이며, 브랜드 컬러는 금융의 전문성과 개인 간 연결의 친근함을 동시에 상징하는 블루계열이다.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고객은 각 메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마이소딧’ 상세페이지’의 개선이 눈에 띈다. 예상 투자수익률 및 투자분포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소딧
이승주 기자
2018-02-05
코트라-바이엘, ‘그랜츠포앱스 코리아’ 지원자 모집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KOTRA(사장 김재홍)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코리아(대표이사 잉그리드 드렉셀)과 함께 5일부터 내달 4일까지 디지털 헬스케어 및 스마트팜 분야의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그랜츠포앱스 코리아’ 프로그램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이엘의 그랜츠포앱스 코리아는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의 사업 개발과 시장 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부터 한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올해 2회째 진행된다. 올해의 프로그램 또한 KOTRA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스타트업 상황에 보다 최적화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츠포앱스 코리아는 디지
이승주 기자
2018-02-05
블록체인업체 써트온, 일본 신규암호화폐 ‘BaaSid’ 프로젝트 참여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국내 블록체인 전문업체인 써트온이 자사의 다차원 블록체인 ‘엑스체인(X-Chain)’의 개인인증을 강화하기 위해 일본 보안 전문기업인 ‘피알오(PRO)’가 주도적으로 준비하는 새로운 탈중앙화 인증기반의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BaaSid”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써트온은 지난해 12월, ‘피알오’와 블록체인 플랫폼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및 일본의 거래소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써트온의 김승기 대표는 “BaaSid는 사용자의 개인인증정보를 파편화하고, 그 조각들을 다른 노드에 분산 저장한 후 로그인・각종 결제・인터넷 뱅킹 등을 위해 일시적으로 조합한다”며 “온
이승주 기자
2018-02-05
이전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다음
재계뉴스
한전 '분산에너지 통합발전소 플랫폼' 표준 개발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NH농협은행-웹케시, 생성형AI 기반 미래형 뱅킹서비스 구현
하나은행, 손님 중심 모바일 웹 개편
카카오페이, QR오더 생태계 구축…소상공인 부담 낮춘다
DB손보, 여름 휴가철 대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