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1(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가와사키, ‘태그온뷰티’ 수원점 남성존 입점
태림생활건강의 가와사키가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태그온뷰티 (Tag on Beauty)’ 수원점에 입점했다. 태그온뷰티 수원점은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1일 ‘남성존’을 오픈했다. 그루밍족으로 대표되는 남성소비자들의 증가에 발 맞춰그들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이 매장에서는 가와사키의 코털제거기(M3,M7)와 훅업 남성 코스메틱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가와사키의 대표 상품인 코털제거기는 특허받은 돔형구조로 안정성과 휴대성을 강화하여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있다. 또한가와사키에서는 올해 4월 남성전문 코스메틱 라인인 ‘HOOKUP(훅업)’을 론칭해 남성 그루밍 대표브랜
박성준 기자
2018-07-02
숙박O2O 여기야, 숙박앱을 넘어 힐링 공간 마사지 샵 정보 서비스 제공
전국 모텔, 호텔, 펜션 숙박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기야가 ‘마사지’를 플랫폼에 추가한다.다가온 여름 성수기에 맞춰 여기야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환이 목적이다.업계에 따르면 마사지 시장은 현재 DB화가 체계적으로 이뤄지지 않고 있어, 제대로된 마사지샵 가격이나 내부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느꼈으며, 포털사이트 검색에 의존하는 등의 이유로 진입장벽이 높았다.김용섭 플레이엔유 대표는 “현재 여기야는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힐링의 테마를 목적으로그 동안 모텔, 호텔, 펜션 등의 쉴 수 있는 공간 정보 및 예약을 제공하였으며, 이제는 더 나아가 마사지와 같
박성준 기자
2018-07-02
KB국민은행, 빅데이터 기반 '연립∙다세대 시세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과 ㈜공감랩(대표 맹준영)은 29일 부동산 플랫폼 'KB부동산 Liiv ON(리브온)'을 통해 연립∙다세대 공동주택 시세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파트∙오피스텔만 제공되던 KB부동산 시세에 빌라로 통용되는 연립∙다세대도 더해져 공동주택 시세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연립∙다세대 시세는 서울을 비롯한 경기도와 6대 광역시(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가 제공되며, 약 220만호의 시세가 매월마다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이번 서비스는 KB부동산 인터넷사이트와 모바일 앱(KB부동산 Liiv ON)에서 누구나 조회할 수 있으며, 아파트 면적별 시세와 달리 개별 호단위의 시세와 배치도를
장선우 기자
2018-06-29
한승수 신성스마트 대표 “온라인 新플랫폼 통해 주얼리계 '아마존' 꿈꾼다”
최근 온라인 여성 쇼핑몰 ‘스타일 난다’가 4천억원대에 글로벌 화장품 기업에 매각되고 역시 의류 쇼핑몰 ‘난닝구닷컴’를 운영하는 ‘엔라인’도 사모펀드에 매각되는 등 연이어 전자상거래 기업들이 성공 신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이 두 기업 모두 패션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개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이 공통점이다. 이에 따라 같은 소비자 층을 가지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역시 온라인을 통한 쇼핑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다가올 온라인 패션 주얼리 시대를 준비 중인 ㈜신성 스마트의 한승수 대표는 6조원대의 국내 주얼리 시장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통합 플랫폼을 통한 사업
장선우 기자
2018-06-29
KB금융-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자금 지원 활로 개척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26일 신용보증기금 서부영업본부 사옥에서 KB이노베이션허브와 신용보증기금 간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KB국민은행 변기호 본부장과 신용보증기금 서울서부영업본부 채원규 본부장이 참석한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 간 우수 스타트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좀 더 효율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이번 협약으로 신보는 KB이노베이션허브의 우수 스타트업 추천기업 대해 보증비율, 보증료 등 보증지원 전반에 걸쳐 우대사항을 적용하고, KB국민은행에서의 우선 융자 진행과 우대금리 적용에 협조하게 되며, KB이노베이션허브는 신보의 우수 스타트업 추
장선우 기자
2018-06-27
시크릿데이, 소형 사이즈 생리대 출시... 프리미엄 명작 신스틸러 ‘샬롯’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출시 6년만에 신규 소형 사이즈 생리대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신스틸러‘샬롯’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생리대 사용 시 생리기간에 중형/대형만 사용했던 고객들에게 생리양에 맞춰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샬롯 생리대는 소형(19cm) 20P, 중형(24cm) 14P/1P, 대형(28cm) 12P 사이즈로 출시된다. 고품격프리미엄 라인으로 작년 10월 품절 이후 심혈을 기울여 프리미엄 명작으로 재탄생 됐다. 특히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최초 '드레시레이어드’의 패드 모양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귀품 있는 ‘다이아 엠보패드’로
박성준 기자
2018-06-27
"5분만에 카드 발급"...삼성카드, 디지털 원스톱 카드
삼성카드는 본인 확인을 위한 상담원 통화 없이 신청자가 입력한 내용을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심사를 진행하고 카드를 발급하는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도입한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통해 카드신청에서부터 발급 및 이용까지 통화 없이 5분이면 가능하다.삼성카드의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는 본인 확인을 위한 상담원 통화 절차를 없애 카드 발급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청인이 신분증을 촬영해 앱에 등록하고, 계좌인증을 통한 비대면 본인확인을 거쳐 신청 절차를 완료하면 즉시 카드가 발급되며, 실물이 배송되기 전 앱카드나 삼성 페이 등 모
장선우 기자
2018-06-27
식물 줄기세포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 닥터허쉬, '여름철 피부 관리 아이템'
여름철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건조한 실내공기 노출이 증가하면서 수분보습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제대로 된 수분보습이 이루어지지 않아 피부 속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진 채로 계속 방치하게 되면, 피부 각질, 주름, 각종 트러블 등과 같은 2차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꾸준히 수분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보통 좁쌀 여드름 등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를 지성피부, 건조함을 잘 느끼고 각질이 많이 생기는 경우를 건성피부로 나누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 대체로 많은 이들이 이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일 확률이 높다.지성피부 중에서도 최근 관리가 어렵다는 수부지, 즉
이경훈 기자
2018-06-26
AIA생명, 해외 근무 프로그램 ‘모빌리티 로드쇼’ 개최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은 지난 21일, 자사 임직원 대상 해외 근무 프로그램 ‘모빌리티(Mobility)’를 소개하는 행사 ‘모빌리티 로드쇼’를 개최했다.AIA생명의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AIA 그룹 전 세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해외 근무 경험을 제공해 다양한 경력과 역량 계발을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에 개최된 ‘모빌리티 로드쇼’는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먼저 경험한 한국 직원, 한국법인으로 이동해온 외국인 직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경험담을 토대로 다양한 정보와 조언을 나눔으로써 임직원들의 모빌리티 참여를 독려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모빌리티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들이 약 60여명 이상 참석했다.모빌리티 프로그램은
장선우 기자
2018-06-26
현성바이탈, 프랑스 ‘리에락(LIERAC)’ 화장품, 한국 총판 사업권 획득
헬스&뷰티케어 전문 회사인 코스닥 상장사 현성바이탈(대표신지윤)이 프랑스 명품 화장품인 '리에락(LIERAC)'에 대한 한국 총판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현성바이탈은 20일 홍콩현지에서 'ALES GROUP ASIA'와 올해 7월1일부터 3년 동안 한국 내에서 ‘리에락’ 제품을 도매, 유통 할 수 있는 독점권 계약을 체결했다. ALES GROUP은 전세계 70개국에 2만개 이상의 매장을 갖고 있는 프랑스 3대 화장품 제조, 브랜드회사로서 프랑스상장회사다. PHYTO(헤어), LIERAC(스킨) 등 5개 브랜드를 보유 하고 있고, 지난 2016년 3,23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1979년 출시한 스킨케어 브랜드인 프랑스 명품 화장품 ‘리에락’은 100여 개 이
장선우 기자
2018-06-25
이전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뱅크, 대화형 AI 서비스 이용자 100만명 돌파
유영상 SKT 대표 "최고 수준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할 것"
포스코홀딩스 '산업용 AI-로봇 경진대회' 개최…청년 AI 전문가 육성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한화생명, 보험금청구권 신탁 출시…한화생명 소비자 관심도↑
우리은행-캐시노트, 190만 사장님 전용 라운지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2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3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4
LX하우시스, 최근 2개월간 바닥재 관심도 1위 차지…KCC글라스 뒤이어
5
추천템 쏟아지는 '올리브영'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미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