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9.11(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쌍용자동차, 코란도 실물이미지 공개·사전 계약 실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신차 코란도 출시에 앞서 실물이미지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급 최고의 상품성에 높은 가격경쟁력으로 준중형 SUV 시장을 다시 도약시킬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전국 전시장에서 신차 뷰:티풀 코란도(VIEW:tiful KORANDO)의 사전 계약이 시작된다.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샤이니(Shiny, M/T) 2216만~2246만원 △딜라이트(Delight, A/T) 2523만~2553만원 △판타스틱(Fantastic) 2793만~2823만원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으로 정확한 판매가격은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쌍용차는 이 날 처음으로 뷰:티풀 코란도의 실물이미지를 선보였다.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인 Low&Wide 기반에
최민영 기자
2019-02-18
삼성전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다채로운 색상 도입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에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4가지 색상을 신규로 도입한다.‘삼성 큐브’에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프라임 핑크(Prime Pink) △피치 오렌지(Peach Orange) △세이지 블루(Sage Blue) △콰이어트 그레이(Quiet Gray)로 집안 인테리어에 활력을 주는 포인트로 활용 가능하면서도 무광 질감을 더해 어떤 환경에도 은은하게 잘 어울린다.삼성전자는 차별화된 색상과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미세한 가루 입자를 제품 표면에 고르게 도포해 색을 입히는 분체도장 방식을 사용해 발색과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용제(溶劑)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또한
최민영 기자
2019-02-18
GS25, 2019년 트렌드 상품 미리 만나는 상품 전시회 개최
GS25가 전국 가맹점과 소통하며 올해 편의점 트렌드와 GS25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 상생을 도모하는 ‘2019년 상품 전시회’를 진행한다.GS25는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aT센터에서 서울·수도권·중부·호남지역 경영주와 함께하는 상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27일~28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에서 영남지역 경영주와 함께 같은 행사를 진행한다.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는 GS25 상품 전시회는 전국 1만3000여개 점포의 2만여명 경영주와 250여개 국내외 협력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GS25의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동종업계 기준 국내 최대 규모 행사다.전국 가맹점은 올해 예상되는 편의점 상품 트렌드를
최민영 기자
2019-02-18
티젠소프트, 국립특수교육원 동영상솔루션 구축
멀티미디어 동영상 및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주)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국립특수교육원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용역’ 사업에 동영상관리 및 스트리밍솔루션(TG 1st Movie)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프로젝트의 동영상관리 및 스트리밍솔루션(TG 1st Movie) 도입으로 국립특수교육원의 교수 학습자료 동영상 서비스, 평생교육 콘텐츠 에듀에이블 동영상 강의 서비스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의 멀티디바이스, 멀티브라우징 동영상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축하여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원활한 교육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이번 사업에 도입된 티젠소프트의 동영상 변환·재생 솔루션(TG 1st Movie)은 GS
최민영 기자
2019-02-15
현대자동차, 미국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 2020년부터 인비테이셔널 대회로 격상
제네시스 브랜드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는 PGA투어 토너먼트 대회 ‘2019 제네시스 오픈(2019 Genesis Open)’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소재 리비에라 컨트리클럽(Riviera Country Club, Pacific Palisades, California)에서 14일(현지시각)에 개막해 17일까지 개최된다고 밝혔다.제네시스는 PGA투어, 타이거 우즈 재단과 함께 제네시스 오픈 대회 시작에 앞서 13일(수, 현지시각)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제네시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는 미국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 대회를 ‘오픈(Open)’에서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대회 수준으로 격상한다는 내용의 협약을 맺었다.협약식에는 PGA투어 커미셔너 제이 모나한(Jay Monahan
최민영 기자
2019-02-14
기아자동차,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 출시
기아차는 스팅어 구입 고객 중 가장 많은 사람이 선택한 가솔린 2.0 터보 모델 ‘플래티넘’ 트림에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알칸타라 소재 및 외장 디자인 차별화 요소를 기본화한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먼저 기아차는 기어노브, 스티어링 휠, 콘솔 암레스트 등 운전자의 손길이 자주 닿는 곳에 알칸타라 소재를 기본 적용해 고급감과 세련미를 대폭 향상시켰다.알칸타라는 머리카락 1/400 굵기의 초극세사 섬유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고급 소재로 방수성이 좋고 오염이 잘되지 않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내장재에 많이 사용되는 인조가죽이다.이어 기아차는 다크
최민영 기자
2019-02-14
롯데제과,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 기업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황선남)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표 캐릭터들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빼빼로’, ‘칸쵸’, ‘말랑카우’ 캐릭터의 마케팅 활용도를 높이는 한편 다른 다양한 산업에 적극 활용하여 판권 수익을 얻겠다는 계획이다. 과자의 캐릭터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 진출은 국내 최초다. 이들 캐릭터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노출 되면서도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활용 범위가 넓을 것으로 예상된다.롯데제과의 캐릭터는 총 3개로 각각의 개성과 스토리를 담고 있다.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일레븐’은 길쭉한 빼빼로를 의
최민영 기자
2019-02-14
쌍용차, ‘뷰:티풀(VIEW:tiful)’ 코란도의 새로운 매력 공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첨단 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에 이어 추가적인 안전사양과 적재공간 활용성 등 ‘뷰:티풀(VIEW:tiful)’ 코란도의 새로운 매력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란도에는 앞서 공개된 첨단 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에 더해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동급 최다 7에어백을 비롯해 다양한 안전사양을 채택하여 빈틈 없는 안전성을 확보했다. 아울러 동급 최대 적재공간 등 이번에 공개되는 내용을 통해 기대를 뛰어넘는 즐거움과 신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다재다능함(Wide VIEW)을 확인할 수 있다. 경쟁모델을 크게 앞서는 코란도의 동급최대 551리터(VDA, 독일자동차산업협회표준 기준) 적재공간
최민영 기자
2019-02-13
삼성전자, 안정성·편의성 높인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 출시
삼성전자가 강력한 화력과 15단계의 미세한 온도 조절 기능으로 요리의 맛을 극대화하고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까지 대폭 강화한 2019년형 전기레인지 인덕션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슈퍼 프리미엄 라인업인 ‘셰프컬렉션 인덕션’ 3모델을 포함, 총 8개 모델이다.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은 국내 최고 수준인 최대 68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 달리 모든 화구를 동시에 사용하더라도 출력 저하 없이 최대 화력으로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강한 화력이 요구되는 볶음·튀김 요리도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또한 이 제품에는 국내 최초로 1개 화구를 최대 4분할해서 사용 가능한 ‘
최민영 기자
2019-02-13
LG전자, 코드제로 A9 추가 액세서리 출시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LG전자는 2월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내놓는다. 이와 함께 인기가 높은 흡입구 3개로 구성한 ‘꼼꼼 3종 키트’도 새로 선보인다.청소포는 일회용 걸레를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낼 때 편리하다. 사용자는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극세사 패드와 동일하게 일회용 청소포에도 자동으로 물이 공급돼 청소가 끝날 때까지 촉촉하게 바닥을 닦을 수 있다.꼼꼼 3종 키트는
최민영 기자
2019-02-13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뱅크, 대화형 AI 서비스 이용자 100만명 돌파
유영상 SKT 대표 "최고 수준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할 것"
포스코홀딩스 '산업용 AI-로봇 경진대회' 개최…청년 AI 전문가 육성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한화생명, 보험금청구권 신탁 출시…한화생명 소비자 관심도↑
우리은행-캐시노트, 190만 사장님 전용 라운지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현대백화점,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신세계백화점 순
2
다양한 진료 항목 보장 '메리츠화재' 펫보험 관심도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3
혹서기 택배기사 챙긴 'CJ대한통운' 소비자 관심도 1위…우체국·로젠택배 순
4
LX하우시스, 최근 2개월간 바닥재 관심도 1위 차지…KCC글라스 뒤이어
5
추천템 쏟아지는 '올리브영'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미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