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사회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눈썰매장 17일 개장…"할인 혜택 다양"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17일 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16일 밝혔다. 눈썰매장은 내년 3월 12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개장 당일인 17일과 오는 23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금, 토, 일요일에 한해서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야간으로도 운영된다.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회원과 스키장 시즌권 소지자의 경우 30%, 30명이상 단체 20%, 가족/국민호텔 투숙고객 10%,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눈썰매장은 어린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추억을 떠올리는 코스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또한,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도 오는 17일 이스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오산 광성초등학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에 후원금 140만 원 전달
지난 15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광성초등학교(교장 김혜영)와 함께 약 14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오산 광성초등학교는 지난 11월부터 각 가정으로 전달된 '지구촌 나눔가족, 100원의 기적' 저금통에 사랑과 정성을 모았습니다. 오산 지역 내 빈곤 가정 아동을 돕고 지구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삶을 실천하고자 광성초등학교 전교생 700여 학생과 학부모님들은 함께하는 마음으로 참여해 주셨다. 김혜영 오산 광성초등학교 교장은 “전교생이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아껴 쓰고 모아 ‘사랑의 저금통’에 모은 정성이 이렇게 큰 성금이 되었다”라고 전했다.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가수 영탁 공식 팬카페, 사랑의열매에 쌀 1,733kg 전달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미스터트롯 선’ 가수 영탁의 공식 팬카페 ‘영탁이딱이야’가 쌀 1,733kg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영탁이딱이야’는 지난달 18일 ‘TAK SHOW 서울 앵콜콘서트’ 축하 쌀화환을 사랑의열매에 독거노인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영탁이딱이야’ 회원들은 지난해 ‘희망2022나눔캠페인’에 5,001만 원, 올해 ‘희망2023나눔캠페인’에는 7,361만 원을 릴레이로 모아 각각 캠페인 팬덤기부 1호로 나눔에 동참했다. 올해 8월에는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을 기념하는 축하 쌀화환 1,220kg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를 포함해 ‘영탁이딱이야’가 2년간 기부한 누적 성금은 현물 포함 약 2억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한화생명 '임직원 재능, 사회에 기부'…릴레이 자원봉사도 진행
한화생명이 자선형 봉사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에서 진일보, 기업의 대면 봉사활동의 패러다임을 전환하기 위한 ‘프로보노(ProBono)형’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한다.‘프로보노(ProBono)’는 숙련된 지식이나 기술을 활용해 사회취약계층을 돕는 재능기부 활동을 뜻한다. 기존에는 주로 자선형 봉사를 통한 수혜자 중심 활동이었다면, ‘프로보노(ProBono)’는 임직원의 보람과 애사심 고취는 물론, 지속가능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할 수 있는 활동이라는데 차별성이 있다.한화생명은 이를 위해 지난 7월부터, 재능기부 활동에 참여할 다양한 분야의 임직원 전문봉사단 약 30명을 1차로 선발했다. 또한 쿠킹(제과∙제빵), 원예(플로리스트), 콘텐츠(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가수 임재범 팬클럽, 쪽방촌 취약계층 위해 희망조약돌에 라면 600개 전달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임재범의 팬클럽 ‘임재범 갤러리’에서 쪽방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600개를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가수 임재범 팬클럽 ‘임재범 갤러리’는 2022 임재범 전국 투어 콘서트를 기념 및 응원하며 쪽방촌에 라면 600개를 전달했다.‘임재범 갤러리’에서 희망조약돌에 기부한 라면 600개는 국내 취약계층 쪽방촌에 전달되어, 쪽방촌 주민들의 결식 예방 및 식사 지원·영양 공급에 사용될 예정이다.임재범 팬클럽 ‘임재범 갤러리’는 “언제나 목소리로 우리의 위로가 되어주는 임재범님과 같이 쪽방촌 주민분들에게도 우리의 나눔이 위로로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한국도로공사, 포스코·현대제철 등과 민관 순환자원 기술교류회 개최
한국도로공사(사장 직무대행 김일환)는 지난 15일 저탄소 고속도로 건설기술 확산을 위해 (사)한국건설순환자원학회, 포스코, 현대제철 및 민간 건설사들과 함께 순환자원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도로공사는 이번 교류회에서 저탄소 고내구성 콘크리트가 적용된 김포양주고속도로 건설현장의 난간방호벽, 방음벽기초 등의 시공 안정성 검증 결과를 공유했으며 포스코, 현대제철은 철강산업 부산물로 만든 도로 포장재료 등 순환자원의 다양한 활용사례를 발표하고 민간 건설사들은 친환경 건설기술 정착을 위한 의견 개진과 함께 개발기술의 현장적용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한편, 한국도로공사는 2015년 연구를 시작으로 실용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LG유플러스, 폐유니폼 파우치 리사이클링해 탄소 저감 활동 실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회수한 폐유니폼을 파우치로 리사이클링 하는 ESG 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불용 유니폼을 재활용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저감 및 자원보존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유엔유럽경제위원회(UNECE)의 지난 2018년 보고서에 따르면, 패션·의류는 전세계 탄소배출량의 10%, 폐수량의 20%를 차지하는 산업군이며, 섬유가공과 염색단계에서 많은 물이 사용되는데, 면 셔츠 한 장을 만들 때 한 사람이 2.5년간 마시는 물에 버금가는 2,700리터(ℓ)가 사용된다.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사용되지 않아 쌓여 있는 폐유니폼 1,000여 벌을 수거, 3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DBCSI손해사정, 여가부 주관 ‘가족친화인증’ 획득
DBCSI손해사정(대표 전흥태)은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가족친화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제도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제 15조에 따라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경영 양성을 위해 마련한 제도로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여성가족부가 매년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2008년 처음 도입됐으며 신규인증 유효기간은 3년이다. DBCSI손해사정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육아휴직과 출산휴가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문화를 조성하여 육아휴직 복귀율이 높으며, 직원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대표적으로 △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하이트진로, ‘안전하고 화재 없는 마을 만들기’ 활동 펼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안전하고 화재 없는 마을 만들기' 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는 전북, 대전 지역 관할 도서 마을 및 전통시장에 비상소화장치함 설치를 지원하며 화재취약지역에 대한 안전시설 설치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하이트진로는 전북소방본부, 대전소방본부, 시장 상인회와 함께하는 이번 지원활동은 전라북도, 대전 지역내에서도 도로가 협소해 소방차 접근이 어려운 전통시장, 산림인접지역, 도서지역 등 10개 지역을 선정했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화재 발생 시 비상소화장치를 활용해 초기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대형 화재를 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문체부, 관광공사와 태국·베트남서 현장 마케팅 나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는 한류 중심의 K-컬처 확산에 힘입어 최근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동남아시장 수요를 극대화하고자 이달 중 집중적인 현장 마케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12월 현지 마케팅에 나선 시장은 코로나를 거치며 최근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태국과 베트남이다. 올해엔 두 나라 방한객 수가 태국 15만, 베트남 18만 명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각 1,803%, 784% 증가하고 있다. 외래관광객 3,000만 명 시대를 앞당기려면 공사의 이번 현장 마케팅은 동남아로 시장을 다변화해야 할 필요가 있다. 공사에선 지난 10월 새로 취임한 김장실 사장이 직접 현지 세일즈를 펼친다. 김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6
이전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DL이앤씨, '2025년 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10월 'e편한세상' 관심도↑
HS효성첨단소재, '카본 코리아 2025' 참가
두산연강재단, '2025 두산연강환경학술상' 시상…10월 관심도↑
현대차, 중국 기업사회책임 발전지수 평가 10년 연속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