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한승균 기자 전자공학 박사
2017-09-04
-
-
-
-
-
브랜드평판 2017년 9월 조사결과, 1위 무한도전 2위 나혼자산다 3위 효리네민박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8월 1일부터 2017년 9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35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31,009,706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39,172,914 개와 비교하면 4.41% 하락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
-
-
-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7년 9월 조사결과, 1위 이상민 2위 유재석 3위 박명수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8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 36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385,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브랜드에 대한 소통과 확산량을 측정하였다.8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2,150,947개와 비교하면 20.8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