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이달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카드가 선두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2위 우리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달 10일부터 이달 11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9,523,865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6,446,972개와 비교하면 5.10% 증가했다. 이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에는 CEO 평판지표가 새롭게 포함됐다. 2019년 3월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순위 결과는 현대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비씨카드 순이
-
이달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스타벅스가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2위 커피빈 3위 투썸플레이스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9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4일부터 지난 5일까지 한달간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9,912,367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고 밝혔다.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4,035,103개와 비교해보면 29.37% 줄어들었다.이달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달콤커피, 커피베이, 할리스, 탐앤탐스, 폴바셋, 커피나무, 파스쿠찌, 빽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