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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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르네휘테르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2019년 4월 6일부터 2019년 5월 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7,422,49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3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4,970,298개와 비교하면 9.8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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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CJ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4월 6일부터 2019년 5월 7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1,732,5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84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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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미스트롯 2위 나혼자산다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3일부터 2019년 5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4,785,3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2,170,231개와 비교하면 1.6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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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영자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2일부터 2019년 5월 3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9,215,4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지난 4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9,086,380개와 비교하면 0.4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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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솔홀딩스 2위 한라홀딩스 3위 휴온스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일부터 2019년 5월 2일까지 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89,362,3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71,906,365개와 비교하면 24.2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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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8개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4월 2일부터 2019년 5월 2일까지의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9,366,6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7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37,574,958개와 비교하면 49.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바이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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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동서가구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일 밝혔따. 2019년 4월 2일부터 2019년 5월 1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9,879,14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8년 11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26,007,953개와 비교하면 14.8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