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4월 21일부터 2019년 5월 22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16,3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44,404개와 비교하면 0.1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
-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2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3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20일부터 2019년 5월 21일까지 국내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37,259,8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8,348,254개와 비교하면 103.0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
-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18일부터 2019년 5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7,560,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8,946,399개와 비교하면 7.3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