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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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하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홈쇼핑 6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2017년 12월 7일부터 2018년 1월 8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5,897,5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1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510,208개보다 17.6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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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승균 기자 전자공학 박사
2018-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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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승균 기자 전자공학 박사
2018-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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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2018년 1월 조사결과, 1위 신세경 2위 신혜선 3위 고준희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12월 4일부터 2018년 1월 5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10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68,283,9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을 측정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둬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
한승균 기자 전자공학 박사
2018-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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