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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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7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한온시스템 3위 만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35개 브랜드에 대해 2019년 6월 16일부터 2019년 7월 17일까지의 빅데이터 136,048,2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로 분석했다. 2019년 7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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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7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LG화학 2위 후성 3위 롯데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학 상장기업 9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15일부터 2019년 7월 16일까지의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130,9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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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7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철강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 2019년 6월 14일부터 2019년 7월 15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021,9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7일 밝혔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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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기업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분석결과는 2019년 6월 15일부터 2019년 7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7,505,3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8,966,429개에 비교하면 14.4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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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스포트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13일부터 2019년 7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86,190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32,106,184개와 비교하면 1.1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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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3일부터 2019년 7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407,9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087,226개와 비교하면 7.60%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