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5일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2월 23일부터 이달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401,068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6,011,597개와 비교하면 9.8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
-
-
안마의자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디프랜드 2위 코지마 3위 휴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마의자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20일까지의 안마의자 브랜드 빅데이터 15,153,493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8년 5월 안마의자 브랜드 빅데이터 15,190,193개와 비교하면 0.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안마의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아이파크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나타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1일 밝혔다.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9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9,138,648 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행동을 조사했다. 지난 2019년 2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10,589,943와 비교하면 80.72% 증가했다.2019년 3월 아파트 브랜드 평판 순위는 아이파크, 자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더샵, 롯데캐슬, 래미안, 꿈에 그린, e편한세상, 호반베르디움, SK뷰, 우미린, 서희스타힐스, 코아루, 한라비발디, 하늘채, 리슈빌, 벽산
-
국내 건설사들에 대한 이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9,642,351 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지난달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408,653개와 비교해보면 8.54% 하락했다.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순위는 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대우건설, 삼성물산, 롯데건설, SK건설, 포스코건설, 한화건설, GS건설, 대림산업, 두산건설, 동부건설, 신세계건설, 코오롱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이달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이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으로 조사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7일부터 지난 18일까지의 44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16,716,204개 분석,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해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5,209,130개와 비교하면 9.9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