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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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2019년 4월에는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 2019년 3월 2일부터 2019년 4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4,958,146개를 조사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831,957개와 비교하면서 8.1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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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이달에는 제주도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된 가운데 서울시는 3위에 그쳐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일 광역자치단체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2월 27일부터 2019년 3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3,389,104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조사했다. 2019년 2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60,541,970개와 비교해보면 11.81% 줄어들었다.2019년 3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순위는 제주도, 경기도, 서울시, 강원도, 전라남도, 부산광역시, 경상북도, 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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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유 2위 백종원 3위 박보검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2월 28일부터 2019년 3월 29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4,435,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1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23,601,929개와 비교하면 38.84% 줄어들었다.2019년 3월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공유, 백종원, 박보검, 손흥민, 이병헌, 강다니엘, 류준열, 차승원, 이동욱, 유재석, 배정남, 박지성, 이상민, 김승현, 정우성, 하정우, 유해진, 이정재, 차은우,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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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샤넬 2위 조말론 3위 페라리 순으로 분석됐다.2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8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25,849,84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2019년 3월 향수 브랜드평판 순위는 샤넬, 조말론, 페라리, 몽블랑, 불가리, 구찌, 딥디크, 랑방, 클린, 마크제이콥스, 바이레도, 캘빈클라인, 겐조, 끌로에, 버버리, 크리드, 톰포드, 베르사체, 지미추, 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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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2위 스토케 3위 잉글레시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8일 밝혔다. 2019년 2월 25일부터 2019년 3월 26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5,207,16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863,665개와 비교하면 2.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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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순으로 조사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25일부터 2019년 3월 26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762,98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2,372,132개와 비교해보면 16.4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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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 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화이트 2위 나트라케어 3위 시크릿데이 순으로 분석됐다. 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478,140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771,156개와 비교하면 39.92% 증가했다.이달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화이트, 나트라케어, 시크릿데이, 유기농본, 좋은느낌, 바디피트, 네띠, 라네이처, 라라문, 뷰코셋, 청담소녀, 쏘피, 위스퍼, 한나패드, 오드리선, 콜만, 허브데이, 예지미인, 내츄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