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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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8월 2일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1,538,3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237,457개와 비교하면 12.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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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효리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2일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3,086,2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3,483,656개와 비교하면 28.68%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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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신일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7월 27일부터 2019년 8월 28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84,909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39,837개와 비교하면 8.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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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쿤달 샴푸 2위 려 샴푸 3위 케라시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7월 27일부터 2019년 8월 28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34,658,929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6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9,437,097개와 비교하면 17.7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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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코리아 2위 신성통상 3위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7월 26일부터 2019년 8월 27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672,363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4,639,498개와 비교하면 2.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