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맛 3위 캠핑클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0일부터 2019년 9월 1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8,402,325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59,602,036개와 비교하면 11.7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9일부터 2019년 9월 10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37,257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13,794개와 비교하면 2.41%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
-
-
-
2019년 9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태림포장 2위 락앤락 3위 동원시스템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8월 8일부터 2019년 9월 9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171,8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5,693,635개와 비교하면 17.4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
CEO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산업개발 정몽규 3위 미래에셋 박현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빅데이터뉴스(대표 임경오)와 공동으로 2019년 8월 7일부터 2019년 9월 8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77,365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27,835개와 비교하면서 4.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