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9월 14일부터 2019년 10월 15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9,265,5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19년 9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7,695,948개와 비교해보면 5.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13일부터 2019년 10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3,233,8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9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683,570개와 비교하면 7.1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
-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분석결과, 1위 KB손해보험 2위 삼성화재 3위 현대해상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12일부터 2019년 10월 13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586,634 16,093,99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19년 9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093,999개와 비교해보면 108.69%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
-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12일부터 2019년 10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9,658,7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9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6,185,068 개와 비교하면 11.6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