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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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9월 23일부터 2019년 10월 24일까지의 11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864,6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50,768,054개와 비교하면 23.8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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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9월 22일부터 2019년 10월 23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1,291,9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9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5,778,351개와 비교하면 17.4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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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F 2위 휠라코리아 3위 신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9월 22일부터 2019년 10월 23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113,16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5,672,363개와 비교하면 1.2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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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코스맥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22일부터 2019년 9월 23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688,83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86,470개와 비교하면 2.3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