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9일부터 2019년 6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6,291,8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4,937,433개와 비교해보면 3.8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8일부터 2019년 6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871,4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560,345개와 비교하면 13.1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
-
-
-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16일부터 2019년 6월 17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087,2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7,881,375개와 비교하면 20.78%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