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6월 29일부터 2019년 7월 30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528,4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768,514개와 비교해보면 8.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822,635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138,113개와 비교하면 9.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코리아 2위 한섬 3위 신세계인터내셔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639,498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5,511,624 개와 비교하면 2.4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나트라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731,732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279,584개와 비교하면 19.8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