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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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11일부터 2019년 12월 11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6,000,6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1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3,292,713개와 비교하면 5.0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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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롯데택배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19년 11월 9일부터 2019년 12월 10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7,187,689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14,097,139개와 비교하면 2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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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1월 9일부터 2019년 12월 10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448,196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90,839개와 비교하면서 4.0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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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용평리조트 2위 한화리조트 3위 롯데리조트 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 브랜드중에서 용평리조트,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곤지암리조트, 휘닉스파크, 하이원리조트, 금호리조트, 켄싱턴리조트, 베어스타운, 무주덕유산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크밸리리조트, 파인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리솜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에 대해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한 브랜드평판을 분석을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11월 8일부터 2019년 12월 9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6,028,223개를 분석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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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1월 8일부터 2019년 12월 9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5,523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572,322개와 비교하면 6.7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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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경희대, 2위 서울대, 3위 한양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9년 11월 9일부터 2019년 12월 1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32,404,173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1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21,242,225개와 비교하면 9.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