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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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4일부터 2019년 9월 5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541,359,56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713,771,307개와 비교하면 6.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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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9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시원시쿨 3위 파고다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 2019년 8월 5일부터 2019년 9월 5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5,994,7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7,314,804개와 비교해보면 18.05% 줄어들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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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4일부터 2019년 9월 4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99,236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8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604,630개와 비교하면서 0.8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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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롯데홈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5일 밝혔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7월 5일부터 2019년 9월 4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3,336,6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7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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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퍼시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8월 3일부터 2019년 9월 3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936,189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8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447,975개와 비교하면 2.6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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