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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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8월 18일부터 2019년 9월 19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46,266,8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 지난 2019년 8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345,466개와 비교해보면 30.9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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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농협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분석결과는 2019년 8월 18일부터 2019년 9월 19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8,479,8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8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1,179,237개에 비교하면 20.7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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