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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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곤지암리조트 3위 용평리조트 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리조트 브랜드중에서 용평리조트,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곤지암리조트, 휘닉스파크, 하이원리조트, 금호리조트, 켄싱턴리조트, 베어스타운, 무주덕유산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크밸리리조트, 파인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리솜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에 대해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한 브랜드평판을 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12월 8일부터 2020년 1월 9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9,503,153개를 분석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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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롯데택배 3위 CJ대한통운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19년 12월 8일부터 2020년 1월 9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5,997,488 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17,187,689개와 비교하면 6.9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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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8일부터 2020년 1월 9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612,933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5,523개와 비교하면 7.0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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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우리금융 손태승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19년 12월 6일부터 2019년 1월 7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33,50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2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58,692개와 비교하면서 1.8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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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KT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7일부터 2020년 1월 7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410,056,17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2,274,100,796개와 비교하면 38.0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