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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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KT 황창규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19년 10월 10일부터 2019년 11월 10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915,053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0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980,787개와 비교하면서 6.7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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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0월 10일부터 2019년 11월 10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986,370,153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2,482,936,740개와 비교하면 20.00%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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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뉴이스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0월 7일부터 2019년 11월 8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828,69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55,044,155개 와 비교해보면 14.14%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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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뚜레쥬르 2위 파리바게뜨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2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10월 7일부터 2019년 11월 7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0,957,7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2017년 1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689,380개와도 비교하면 307.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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