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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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아스트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12일부터 2019년 12월 13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828,69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62,828,691개 와 비교해보면 5.63%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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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개월간 국민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광역시장은 박원순 서울시장인 것으로 나타났다. 박원순 시장에 이어 오거돈 부산시장, 권영진 대구시장, 박남춘 인천시장, 이용섭 광주시장, 이춘희 세종시장, 허태정 대전시장, 송철호 울산시장 순으로 조사됐다(아래 그림 참조). 본지가 최근 게재한 도지사 9명에 대한 정보량 조사에서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위를 기록하고 이어 김경수 경남지사, 이철우 경북지사, 양승조 충남지사, 김영록 전남지사, 원희룡 제주지사, 송하진 전북지사, 이시종 충북지사, 최문순 강원지사 순으로 나타난바 있다(12월2일 '[빅데이터] 도지사 9명중 '이재명 지사' 국민 관심도 최다…정보량 '압도적 1위'' 제하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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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1월 11일부터 2019년 12월 11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113,008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545,376개와 비교하면 18.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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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2월 12일부터 2019년 12월 12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1,646,1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11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938,257개와 비교하면 8.5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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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의약품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스피린 2위 레모나 3위 타이레놀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일반의약품 50개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19년 11월 10일부터 2019년 12월 11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2,017,258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일반의약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일반의약품 브랜드평판 분석에서는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