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2020년 3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2월 14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4,495,1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6,193,480개와 비교해보면 10.4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12일부터 2020년 3월 13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9,614,8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51,685,392개 와 비교해보면 4.01%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
-
-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분석결과는 2020년 2월 11일부터 2020년 3월 11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4,434,8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2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9,235,871개에 비교하면 8.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