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웅진씽크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18일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843,500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68,884개와 비교하면 4.5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웅진코웨이 2위 위닉스 3위 하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15일부터 2020년 1월 1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351,458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113,008개와 비교하면 9.4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
-
-
2020년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아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19년 12월 15일부터 2020년 1월 16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9,939,2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2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957,068개와 비교해보면 28.7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2월 14일부터 2020년 1월 15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404,074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330,536 개와 비교하면서 0.2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