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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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메리츠화재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9일부터 2020년 3월 10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8,691,10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2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394,820개와 비교해보면 3.63%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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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9일부터 2020년 3월 10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695,385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848,366개와 비교하면 4.6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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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관심도 KT, SKT, LGU+ 順…순호감도 SK텔레콤 가장 높아지난해 4월 시작한 이동통신사 5세대(이하 5G) 서비스 온라인 정보량을 빅데이터 조사한 결과 소비자 관심도에 있어 KT가 지속적으로 선두인 것으로 나타났다.그러나 통신사별 5G 전체 정보량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었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5세대 이동통신 서비스가 시작된 지난해 4월부터 올2월까지의 소비자 관심도와 호감도를 조사했다.조사 대상 채널은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기업/단체, 정부/공공기관' 등 12개다조사결과 KT는 4월 이후 11개월 동안 소비자 관심도가 매월 최저 1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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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대한통운 2위 우체국택배 3위 롯데택배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2월 9일부터 2020년 3월 9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21,177,712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9,729,922개와 비교하면 7.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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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바른손이앤에이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8일부터 2020년 3월 9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765,756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633,209개와 비교하면 12.7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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