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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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분석결과는 2020년 5월 11일부터 2020년 6월 11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653,5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5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0,752,954개에 비교하면 11.2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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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NH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5월 10일부터 2020년 6월 10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8,306,81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5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3,645,274개와 비교해보면 15.8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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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823,284 13,857,31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857,319개와 비교해보면 14.68%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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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5,066,8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090,582 개와 비교하면 6.3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