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
-
2020년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5월 13일부터 2020년 6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2,457,8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789,275개와 비교해보면 2.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
-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2일부터 2020년 6월 12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5,754,99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42,574,497개와 비교해보면 7.4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