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28일부터 2020년 4월 29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205,36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13,859,815개와 비교하면 48.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27일부터 2020년 4월 28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2,557,276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804,646개와 비교하면 84.5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26일부터 2020년 4월 27일까지의 116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0,299,0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19,543,839개와 비교하면 16.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쿤달 샴푸 2위 엘라스틴 샴푸 3위 아모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26일부터 2020년 4월 2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55,087,834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42,969,647개와 비교하면 28.2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