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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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5,066,8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6,090,582 개와 비교하면 6.3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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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9일부터 2020년 6월 9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9,072,3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5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3,207,009개와 비교하면 6.8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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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우유 2위 매일우유 3위 빙그레우유 순으로 분석됐다. 우유는 칼슘이 풍부한 우유는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건강 식품이다. 소에서 바로 얻은 생유 외에도 지방을 제거하거나 유당을 분해한 제품을 포함한다. 우유는 연유, 버터, 생크림, 치즈,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분유 등 여러가지 유제품으로 가공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8일부터 2020년 6월 8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415,6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818,851개와 비교하면 14.30%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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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8일부터 2020년 6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56,024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57,917개와 비교하면 22.7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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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 2위 카카오 3위 삼성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7일부터 2020년 6월 7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319,611,495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252,065,450개와 비교하면 26.8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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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롯데택배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5 7일부터 2020년 6월 7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5,322,098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9,880,243개와 비교하면 22.9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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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는 형님 3위 미운우리새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5일부터 2020년 6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2,100,6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1,026,008개와 비교하면 5.2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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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이영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4일부터 2020년 6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520,2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5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4,696,973개와 비교하면 0.51%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